LG 엘지 휘센 에어컨 고장 AS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빠른안내)

LG 엘지 휘센 에어컨 고장 AS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빠른안내

에어컨 고장의 경우,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LG 전자 AS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LG 전자 AS 서비스 안내와 에어컨 고장 관련 증상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목차>


    LG 엘지 휘센 에어컨 고장 서비스 센터

    무더운 여름 에어컨이 고장난다면 정말 황당 그 자체 일 것입니다. 이제 여름에는 에어컨 없으면 못산다는 말을 할 수 밖에 없을정도로 대한민국의 여름은 찜통 그 자체인데요.  에어컨 고장시 AS 문의처와 전화번호 고장 접수 방법등을 알아보겠습니다.

     

    🔎LG 엘지 에어컨 무상 사전점검 신청하기

     

    엘지 휘센 에어컨 고장

    AS 서비스 신청방법

    LG 전자 AS 서비스는 고객이 제품 사용 중 겪는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에어컨 고장 시, LG 전자 AS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 접수)

    엘지 전자는 고객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담과 전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G 전자 고객센터 대표번호02-3777-1444 입니다. 또는 1544-7777번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통화요금은 발신자 부담이니 참조해 주세요.

     

     

    2. 인터넷 고장 접수 (출장서비스 예약)

    LG 전자 공식 웹사이트에서 AS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문제를 상세히 기술하고 예약합니다.

     

     

    🔎LG 전자 출장서비스 예약 하기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전문 서비스매니저가 고객님께 직접 찾아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LG전자 고객지원에서 간편하고 편리한 출장 서비스 예약을 만나보세요.

    www.lge.co.kr

     

    고객이 요청할 경우, AS 엔지니어가 직접 집이나 사무실로 방문하여 제품을 점검하고 수리합니다.

    출장 서비스는 에어컨과 같은 대형 가전 제품에 주로 제공됩니다.

     

    엘지 에어컨 AS

     

    3. 서비스 센터 방문

    전국 각지에 위치한 LG 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 점검 및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위치는 LG 전자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하기

     

    센터 찾기 | LG전자 고객지원

    가장 가까운 지역의 LG전자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각 센터 운영 시간이 상이 할 수 있으니, 해당 센터의 상세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www.lge.co.kr

     

     

    가까운 LG 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에어컨은 서비스 센터 방문으로 고치기는 실질적으로 어렵지만 다른 소형가전 고장시 참고하시라고 서비스센터 관련 정보도 함께 전달 드립니다.

     

     

    에어컨 고장 관련 증상

    에어컨 고장에는 다양한 증상이 있을 수 있으며, 대표적인 증상과 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아요. (냉방 기능이 작동하지 않음)

    원인: 냉매 부족, 컴프레서 고장, 필터 막힘 등

    해결: 냉매 충전, 컴프레서 교체, 필터 청소 등

     

    2. 이상한 소음 발생

    원인: 팬 모터 고장, 베어링 문제, 이물질 유입 등

    해결: 팬 모터 교체, 베어링 점검 및 교체, 이물질 제거 등

     

    3. 물 새는 현상

    원인: 배수 호스 막힘, 배수 펌프 고장, 설치 불량 등

    해결: 배수 호스 청소, 배수 펌프 교체, 설치 상태 점검 및 수정 등

     

    4. 전원이 들어오지 않음

    원인: 전원 문제, 회로 기판 고장, 전원 케이블 손상 등

    해결: 전원 공급 확인, 회로 기판 교체, 전원 케이블 교체 등

     

    5. 냉방이 약함

    원인: 필터 막힘, 냉매 부족, 열교환기 문제 등

    해결: 필터 청소, 냉매 충전, 열교환기 점검 및 교체 등

     

    6. 리모컨 작동 불가

    원인: 리모컨 배터리 방전, 리모컨 고장, 수신기 문제 등

    해결: 배터리 교체, 리모컨 교체, 수신기 점검 등

     

     

    AS 보증 기간 안내

    LG 전자 제품의 보증 기간은 제품 유형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전화,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주방기기, 가습기, PC, 모니터, 프린터 등 : 1년

    휴대전화 : '20년 1월 1일 이후 구입분은 2년 적용 (단, 배터리/악세사리 1년) 단, 휴대전화 OLED 비복원 잔상(번인) 현상에 대해서는 무상보증기간 1년 적용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 등 : 2년

    단, 2013년 6월 이전 설치된 시스템 에어컨은 1년으로 적용됩니다.

     

     

    🔎LG 전자 보증 기간 안내 바로가기

     

    AS 비용 안내

    수리 비용은 고장의 원인, 부품 교체 여부, 보증 기간 내/외 여부 등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적인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냉매 충전: 약 5만 ~ 10만원
    • 컴프레서 교체: 약 20만 ~ 30만원
    • 필터 청소: 약 1만 ~ 3만원
    • 기타 부품 교체: 부품에 따라 다름

    서비스 비용은 부품비+수리비(기술료)+출장비를 합산한 금액이 됩니다.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입니다.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출장비는 제품 소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엘지 전자의 출장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2만원 입니다.

    (단,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는 출장비 3만원이 적용됩니다.)

     

    엘지 휘센 에어컨 고장

     

     

    유상수리 적용항목

    구분 적용항목
    보증기간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설치 및 철거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의 건 홈쇼핑, 인터넷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타사제품 고객이 요청한 제품외 타 제품/ 연결기기 불량인 건 (공유기, 셋탑, 게임기, Cable/젠더/분배기류, 시중 배수펌프, 강화유리, 조립PC, 타사 소프트웨어등)
    소모성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류, 램프류, 헤드, 토너, 드럼, 잉크 등)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천재지변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외 화재, 염해, 동파 ,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소프트웨어, 동전/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 등)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LG전자 서비스센터 외 임의 수리 (루팅),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 요청하는 건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사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인터넷, 통신사, 안테나, 유선 신호, 제품 사용처 수압/하수구, 보일러 등의 문제)
    기타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제품 필터 막힘 등에 의한 필터 청소 등

     

     

    LG 전자 AS 서비스는 신속하고 전문적인 수리 및 지원을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더운 여름 에어컨의 갑작스러운 고장증상이 많이 발생함에 따라 AS 방문이 지연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미리 사전 점검 등을 받으시고 여름에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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