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부부의 세계 3회 4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김희애의 4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6회까지 19금 편성되어 화제성 1위에 오르며 지선우 역의 김희애는 출연자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등 주연배우의 연기와 심은우, 김영민 등의 조연의 연기력도 높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3회>

선우(김희애)는 태오(박해준)의 마음이 누구를 향해 있는지 확인하고 싶지만, 두 여자를 향한 자신의 진심을 호소하던 태오는 쉽사리 이 상황을 정리하지 못한다. 그리고 태오만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 선우는 변호사를 찾아가 이혼 상담을 받아보지만 그의 적나라한 조언이 역겹고 불쾌하기만 하고, 서점에서 마주친 다경(한소희)에게서 기막힌 이야기를 듣고 마는데…
한편, 선우네 부부의 이상 기운을 감지하기 시작한 예림(박선영)-제혁(김영민) 부부. 애써 신경 쓰지 않으려 하지만 점점 그들에게도 후폭풍이 드리워져 온다.

<부부의 세계 4회>

남편 태오(박해준)가 모르게 본격적으로 이혼을 계획하는 선우(김희애)와 그녀를 향한 욕망을 더욱더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제혁(김영민). 자신과 선우 사이에서 끊임없이 저울질하는 태오를 지켜보던 다경(한소희)은 결국 아이를 지우고, 태오에게 결별을 선언하는데… 현서(심은우)를 통해 태오의 외도를 좇던 선우는 뜻밖의 상황에 맞닥뜨리게 되고, 그녀는 전열을 가다듬듯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모습으로 외출에 나선다.

6회 미리보기

‘맹세, 존중, 사랑.. 우리 사이엔 이제 아무것도 없다.’
선우(김희애)가 어딘가 달라졌음을 느낀 태오(박해준)는 의심과 불안감에 휩싸여 간다. 한편, 선우는 계획과 달리 끈질기게 자신을 원하는 제혁(김영민)을 떨쳐내 보려 하지만 쉽지 않고 그녀를 둘러싼 남자들은 그녀를 더욱 곤욕스럽게 만들고 마는데…
선우와 제혁을 향한 불안한 느낌을 감지한 예림(박선영)은 제혁과의 관계 회복을 종용하고, 태오는 그 어느 때보다 싸늘하게 침잠한 선우의 모습이 초조하기만 한데…

<부부의 세계 편성표>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