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베드 가성비 좋은 모베 내돈내산 후기

모션베드 가성비 좋은 모베 내돈내산 후기 

원래 지금 이곳은 게스트를 위한 게스트룸으로서 하룻밤 간단하게 자고 갈 친구들을 위해 준비한 20만원대 저렴이 매트리스+프레임이 있었던 곳이다. 그런데 아내의 임신과 출산으로 안방 침대에서 자는게 한계가 느껴지면서 자연스럽게 게스트룸으로 혼자 잠을 자게 되었는데... 사실 처음에는 몰랐다. 왜 좋은잠이 중요한지 좋은 침대가 중요한지...

해가 갈수록 허리가 너무 아파왔지만 처음에는 잠을 잘못 잤나? 라고 가볍게 생각했다. 하지만 고작 20만원짜리 프레임+메트리스 침대가 오죽했으랴...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침대를 알아봤다. 가장 많이 광고하는 라클라우드 침대부터 템퍼 매트리스 그리고 가격이 착하다는 세진침대...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후기는 모베라는 모션배드업체.

처음 들어보는 업체명인데 24시간 체험이 가능하다는 글을 보고 바로 가까운 곳에 전시장이 있는지 알아봤다. 다행히 우리집에서 가까운 일산 전시장을 찾았고 주말에 바로 방문하여 모션베드 체험! 사실 얼마나 좋겠어 라고 막연히 생각만 했는데 직접 체험을 해보니 이건 정말 나에게 꼭 필요한 침대구나 싶었다.

템퍼 메트리스 좋은건 모든 사람들이 다 알지만 가격이 모베의 2-3배 까지 차이가 나더라. 가성비와 기능을 잡은건 모베라는 추천글과 나의 실제 체험후기를 더해 나는 최종적으로 모베로 모션베드 침대를 선택했다.

내가 고른 제품은 정확한 제품명이 애매하다. 헤드가 없는 기본형 디자인에 아쿠아 원단으로 변경 그리고 메트리스는 내몸과 가장 잘 맞는 것 에어셀 3way 으로 선택했기 때문이다. 기본형 디자인을 한 이유는 이사 후 인테리어 고려 때문이 한 몫 했다. 그리고 원단을 교체했는데 사실 엘르 SS 모델에서 헤드만 제거한 것과 동일하다고 볼 수 있다.

 

매장에서 모션베드 체험했을때 프레임은 엘르 모델이 가장 예뻤고 아쿠아 천의 촉감이 좋았다. 단모의 부드러운 느낌이 고급스러웠기 때문에! 어차피 프레임은 이불에 가려져서 큰 의미가 없을 수 있지만 아쿠아 원단으로 결정한 건 후회없다.

모션베드의 장점이 정말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허리에 부담을 줄여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것! 이건 모베 침대 최고의 장점이다. 이뿐만 아니라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증, 역류성 식도염에도 도움이 되는 자세까지. 리모컨 버튼만 누르면 나에게 알맞는 포지션으로 셋팅되는게 정말 좋았다.

 

 

진짜 침대만 바꿨을 뿐인데 인생이 달라진다! 모베 결정 후 약 3주간 기다렸다. 그 시간이 빨리 가길 바랐는데 정말 느리가 지나버린 3주! 기다린 시간이 절대 아깝지 않다. 주변에 모션배드 모베 홍보대사까지 하고있는데 주변 지인들도 침대 바꾸겠다고 난리다.

또 다른 모베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국내 공장에서 만든다는 것. Made in Korea 제품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모션베드를 움직이게 하는 모터는 세계 1위 독일의 오킨 모터를 사용한다. 독일하면 정밀성과 내구성인데 모베도 고급 모션베드 업체와 같은 모터를 사용한다고 하니 정말 합리적인 침대라고 생각했다. 차로 비유하면 독일 벤츠의 엔진을 단 소나타 느낌?

고장도 잘 안나고 만약 고장이 나면 국내 A/S 가 즉시 가능하고 부품교체도 약 10만원대로 크게 부담이 없어보였다. 지금은 약 3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고장증상은 전혀 없다. 심지어 매트리스 조절할 때 소음도 없다. 그리고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 할 수 있다는 것!

가격은 쿨젤이 45만원/에어셀은 60만원/바이오메모리폼은 68만원/에어셀3way는 86만원이다. 누웠을때 딱 감이 온다. 이거다! 하는 그 느낌. 지금 사용하고 있는 에어셀3way는 가장 단단한느낌의 매트리스 였는데 허리가 아픈 사람에게는 단단한 느낌의 매트리스가 좋다고 한다. 제품, 가격, 퀄리티, 안정성까지 모두 잡은 모베 모션베드 정말 추천아이템이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