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초임 카밀라 무대의상 비키니 헉 네티즌반응

한초임 카밀라 무대의상 비키니 헉 네티즌반응

한초임이라는 걸그룹 멤버가 파격드레스 하나로 실검에 올랐습니다. 카밀라라는 걸그룹 출신의 한초임은 15일에 열린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 레드카펫 MC 였는데요. 원피스 수영복을 연상하는 바디수트에 시스루 드레스를 입어 의상으로 화제입니다. 



최근 MAMA의 화사, KBS의 효린의 무대의상이 화제였는데요. 화사는 옳았고 효린은 때와장소를 구분 못했다라는 반응이 있어서 이번 한초임 이슈 또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남다릅니다.





최근 연말시상식에서 한혜진이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어 화제였는데 한초임은 화이트 시스루 드레스를 선택한 것이 의도적 아니냐는 의견이 많습니다. 모델 한혜진은 그녀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패션이라는 평을 받았는데요. 모델 출신인 한혜진이라서 과하지 않고 아름다웠다는 반응이 주였습니다.  



하지만 한초임은 잘 어울린다거나 아름답다는 반응이 아닌 오버다 즉 과유불급이라는 지적이 먼저 튀어나온 것인데요. 과거 댄싱9 출연시에도 비키니를 입고 출연해 잠깐 이름을 알린적도 있었는데 몸매가 좋으니 과도한 노출은 자연스레 따라올 수 밖에 없나봅니다.



카밀라 무대의상을 보면 이번 서가대 레드카펫 드레스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이와 관련해 한초임은 카밀라 인스타그램에 서가대 MC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사회자 #권혁수 #한초임 #카밀라 #자력갱생돌 #실검 #1위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자축하고 있는데요. 네티즌의 노출 의상 지적에도 '좋아요'를 누르는 당당함을 보였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추운데 고생했다” “예쁘다. 수고했다” “오늘부터 팬이다. 응원한다” 의 반응이었으며 반대의 의견으로는 “저 옷 입고 아이돌들 인터뷰를 한 거냐. 남자 아이돌 눈 둘 곳 없어서 당황했겠다” “너무 과했다” 등의 반응 입니다.



이렇게 한초임이 이슈가 되니 덩달아 카밀라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카밀라는 한초임, 정유빈, 정유나가 속한 3인조 걸그룹으로 2018년 디지털 싱글 앨범 ‘RED LIPS (레드립스)’로 데뷔했습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노출 의상과 무대의상으로 화제였는데요. 전반적인 이 팀의 화제는 노출, 무대의상인 것이 좀 아쉽기도 하네요.



작년 말 MBC ‘나혼자산다’의 노라조 조빈 편에 휴게소에서 잠깐 카밀라가 노출되었었는데요. 실력으로 인기를 얻어야지 노출로 화제가 되는 건 잠시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카밀라는 한초임 효과를 톡톡히 본것 같네요.



드레스 하나로 이름을 알리는 수고를 쉽게 했다. 똑똑한 선택이었다는 평도 있지만 때와 장소를 가렸어야만 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네요.



한초임은 2013년 Mnet ‘댄싱9’을 통해 처음 얼굴을 알렸고 지난해에는 Mnet ‘러브캐처’에서 이채운과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커플인지는 모르겠네요. 한초임은 몸매가 금수저라는 말이 있습니다. 종종 노출 의상이 자주 보이는데 아무나 입을 수 없는 시스루 드레스. 몸매는 금수저 맞네요.





최근까지도 한초임은 댄스팀 소속, 안무가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본인이 직접 기획한 3인조 걸그룹 카밀라 리더이자 프로듀서로 활동중입니다. 본인이 기획한 걸그룹이 잘 되기 위해 이번 서가대에서 무리수를 띄운 것일 수도 있겠지만 실력으로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이슈를 계기로 실검 1위도 해보고 많은 관심을 받았으니 한초임으로서는 절반이상의 성공을 거둔 것 같네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