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세제 세척력 좋은 제품 추천 Best 5

식기세척기 세제 세척력 좋은 제품 추천 Best 5

요즘 집마다 이 필수 가전제품 하나씩은 있을 텐데요. 이것은 바로 식기세척기입니다. 설거지할 때 그릇 하나하나 닦는 게 얼마나 귀찮고 힘든지 설거지를 해보신 분이라면 공감하실 거예요. 이럴 때 필요한 건 뭐? 바로 식기세척기죠~ 손 설거지보다 훨씬 깨끗하게 씻어주는 식기세척기는 현대인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아이템인데요. 3대 이모님으로 꼽히기도 해서 요즘에는 혼수 필수 가전이라고도 하죠!

 

하지만 아무리 성능좋은 식기세척기라도 아무거나 쓰면 안 되겠죠? 우리 입에 들어가는 건데 안전성 검사 제대로 받은 검증된 제품이어야겠죠? 그렇다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식기세척기 세제 중 믿고 쓸만한 제품은 무엇일까요? 위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계시다면 주목해주세요!

 

식기세척기 세제 추천

세척력 좋은 제품 추천 Best 5

 아래 식기세척기 세제 추천 제품은 한국 소비자원이 평가한 결과를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1.  에코버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 타블렛

에코버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 타블릿은 식기에 묻은 음식물 등을 제거하는 세척성능을 시험‧평가한 결과, 오염된 식기를 2시간 이내 세척하는 일상 조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12시간 이내에 세척할 때도 우수한 성능을 유지했습니다.

 

원산지가 벨기에인 이 제품은 세제와 린스가 하나로 된 일체형 타블렛 형태로 세정력이 우수하고 물 얼룩이 생기지 않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편리한 타블렛 형태로 세척력이 우수하여 1/2 또는 1/3만 써도 좋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에코버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

 

2. 프로쉬 그린레몬 타블렛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독일이 원산지인 프로쉬 그린레몬 타블렛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는 식기에 묻은 음식물 등을 제거하는 세척성능을 시험‧평가한 결과 오염된 식기를 2시간 이내 세척하는 일상 조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12시간 이내에 세척할 때도 우수한 성능을 유지했습니다.

 

독일 친환경 개구리 세제로 유명한 프로쉬는 3 in 1 제품으로 세정, 연수, 광택력이 하나의 캡슐로 가능한 제품입니다. 녹는 비닐을 사용하기 때문에 손에 세제를 묻히지 않고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물에 녹는 타피오카 성분이기 때문에 환경에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하네요. 

 

프로쉬 제품은 베이킹과 그린레몬 라인으로 구분되는데 일반 세척에는 베이킹소다 제품이 좋으며 생선, 기름때 제거에는 그린레몬 라인이 좋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300x250

 

3. 참그린 식기세척기 액체세제

국내 제품인 참그린 식기세척기 전용 액체세제는 식기에 묻은 음식물 등을 제거하는 세척성능을 시험‧평가한 결과, 오염된 식기를 2시간 이내 세척하는 일상조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로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잔여물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척 가능한 제품입니다. 구연산 성분 함유로 빛나는 세정이 가능하며 시트러스 향이 기분을 좋게 합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참그린 식기세척기 세제

 

4. 넬리 식기세척기 세제

넬리 식기세척기 세제는 파우더 형 타입으로 캐나다가 고향인 제품입니다. 세정력이 우수한 소다와 베이킹소다를 주원료로 사용하여 헹굼력이 우수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헹굼력이 우수하고 찌꺼기가 남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린스를 사용할 필요 없는 제품으로 한국소비자원은 제품을 양호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넬리 식기세척기 세제

 

5. 슈가버블 식기세척기용 액체세제

슈가버블 식기세척기용 액체세제는 식물유래 성분 1종 식기 세척제로 코코넛과 옥수수 등 각종 식물에서 유래한 식물유래 세정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녹차추출물과 애플민트 잎 추출물로 상쾌한 설거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과일과 채소 및 젖병 세정이 가능한 1종 주방세제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러 가기

 

슈가버블 식기세척기용 액체세제

 

 

식기세척기 세제

매일 사용하는 식기세척기 세제. 시중에 정말 많은 제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품질, 안정성이 모두 우수한 제품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지난 22년 2월. 한국 소비자원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식기세척기 세제 8개 제품을 대상으로 품질과 안전성 등을 시험, 평가했는데요. 그 결과 세척성능과 경제성, 포장재 재활용 용이성 평가 등급에서 제품별로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국내 시판 식세기 세제 8종

  • 넬리 자동 식기세척기 세제(㈜이든힐)
  • 매직 워시 by 순샘(애경산업㈜)
  • 생활 공작소 식기세척기용 액체세제(㈜생활 공작소),
  • 슈가버블 식기세척기용 액체세제(㈜슈가버블)
  • 에코버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 타블릿(㈜에코 에이스)
  • 자연퐁 스팀 워시 식기세척기용 액체세제(㈜엘지 생활건강)
  • 참그린 식기세척기 전용 액체세제(라이온 코리아 주식회사)
  • 프로쉬 그린 레몬 타블렛 식기세척기 전용세제(㈜제이엔비)

 

식세기 세제

 

 

식기세척기 가격은 제품에 따라 1회 104원에서 483원 까지 최대 4.6배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8개의 제품 중 생활공작소와 슈가버블 제품이 가장 저렴했으며 프로쉬 타블렛 제품이 가장 비싼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위 글은 한국소비자원 조사 결과를 토대로 작성하였으며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숨테이프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3가지 이선균 입벌림방지

 

코숨테이프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3가지 이선균 입벌림방지

코숨테이프 내돈내산 후기 효과 부작용 이선균 입벌림방지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해 본 코숨테이프의 후기와 효과, 부작용 등의 실제 사용 경험담을 공유하고자 이 글을 작성합니다. 이 제품

solsol-house.tistory.com

 

콜레올로지 빨간통 서현 다이어트 효과(+후기 부작용 100% 환불 받는 법)

 

콜레올로지 빨간통 서현 다이어트 효과(+후기 부작용 100% 환불 받는 법)

콜레올로지 빨간통 효과 후기 부작용 환불방법 서현이 광고하는 다이어트 제품을 알아보신다면 효과, 부작용, 후기를 꼭 확인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혹시 모를 부작용에 대비하는 것이 건

solsol-house.tistory.com

 

 

지금까지 식기세척기 세제 세척력 좋은 제품 추천 Best 5를 알아봤습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