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싸게사는 방법 공개

항공권 싸게사는 방법 공개



안녕하세요. 모두의 정보입니다. 

오늘은 여행의 시작 항공권 구매 팁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보통 일반적인 이코노미석의 항공권은 구매시점과 구매하는 곳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 사실 알고계시죠? 

제가 생각하는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것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비교 검색인데요!

지금부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스카이스캐너 검색

스카이스캐너는 해외사이트입니다.

해외 여러 항공사의 항공권을 조합하여 추천, 최저가, 최단 여행시간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4박5일간 오키나와 항공권을 검색해보니 최저가는 129,492원으로 갈때 티웨이항공, 올때 에어서울을 이용하는 조건입니다.



2. 네이버항공권

네이버항공권은 같은 조건일 때, 130,679원이 최저가로 나타납니다. 스카이스캐너와 네이버 항공권 모두 트립닷컴에서 발권이 가능하네요.

단, 이렇게 저렴한 조건은 수화물이 포함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꼭 수화물 허용을 체크하는 것이 필수겠죠?




3. 지마켓

스카이스캐너와 네이버항공권은 누구나 다 아는 정보였습니다.

이제 제가 주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을 알려드릴께요!

저는 지마켓 항공에서 주고 항공권을 구매하는 편입니다. 왜냐구요?


가격비교를 해보면 조금 비싼 듯 하지만 쿠폰적용시 추가 할인이 가능하니까요!




저는 스마일클럽을 이용중이라 10% 할인이 가능하여 5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이 가능합니다. 스마일클럽이 아니어도 5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 한도로 5% 항공권 할인이 가능한데요.


이 밖에도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전용 할인, 자유투어 전용할인 등 다양한 쿠폰사용이 가능해서 내가 원하는 조건에 할인구매가 가능하죠.




많은 분들이 비슷한 가격이면 저가항공보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항공을 선호하시는 편이죠?!


저는 이미 9월에 출발하는 오키나와 행 항공권을 5개월 전에 발권 했는데 2달 남은 시점인 지금과 가격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오히려 대한항공의 가격이 낮아져 미리 항공권을 구매한 것이 후회되는데요.

  

4인가족 제주항공을 58만원에 구매했는데 대한항공이 60만원이면 마일리지 적립도 되는 대한항공을 타는게 더 좋았을텐데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정리

저렴한 항공권 구매를 위해 1. 스카이스캐너, 네이버항공권, 지마켓 항공권에서 다양한 검색을 하고

2. 비행 출발 시간과 수화물 등의 옵션을 고려하여 나에게 알맞는 조건을 선택합니다.

3. 지마켓에서 쿠폰 적용시 최저가와 다른 검색에서의 최저가를 확인해서 구매하시면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권이 많이 저렴해진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행은 시간이 없어서 못가기도 하고 돈이 없어서 못가기도 하고 함께 갈 사람이 없어서 못가기도 하지만...최대한 두 다리 튼튼할때 다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여행의 시작 항공권 구매! 내 카드 무이자, 기타혜택을 확인해서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