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사건 │피해자 매형이 쓴 글

최근 많은 분들이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계곡 사건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그 이유는 정말 잔인한 범죄 방식과 범인으로 지목되는 이은해와 공범의 뻔뻔하고 잔혹함 때문인데요.

 

두 사람은 약 3개월 넘게 도주중인데 아직 잡지를 못해 검찰과 경찰이 합동으로 검거를 하기로 했다는 최근 소식이 있습니다. 빨리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그것이알고싶다_가평계곡
    그것이알고싶다&nbsp;가평계곡&nbsp;사건&nbsp;피해자&nbsp;매형이&nbsp;쓴&nbsp;글

     

     

    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사건 피해자 매형이 쓴 글

    지난 2020년 10월 17일에 방송한 그것이 알고싶다 1235회 이후 피해자 분 고 윤상엽 님의 매형이 쓴 글을 공유합니다.

     

    이 글을 확인하니 정말 피해자 가족으로서 안타깝고 사건의 진상을 밝히고 싶은 마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는데요. 당시 국민청원도 올리시고... 참 여러모로 씁쓸한 기분이 듭니다.

     

    글은 매형이 글을 올린 사이트 보배드림에서 퍼왔습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123051

     

    피해자_매형
    피해자 매형

     

    위 글에서 당시 방송에 나오지 않았던 상황을 보다 자세히 알수 있는데요.

     

     

    "서류상 배우자 이씨에게 물어보니 술떡이 되어서 다리 풀려있고 혀도 꼬여있더군요 깜깜한 새벽 머리 풀어헤친 여자가 산발해서 응급실 입구에 걸터앉아 있는데 제대로 된 자초지종 설명도 못 듣고 처남 짐과 처남 차를 물어보니 출근해야 돼서 일행이 타고 갔답니다. (블박 실종, 미확보) 사람 죽어있는데 하나는 인사불성이고 다들 갔답니다."

     

     

    이은해결혼사진
    이은해 결혼사진

     

    이은해는 술에 취해 다리도 풀리고 혀도 꼬여있었다고 합니다. 만약 정말 내 가족이 사망했다면 이렇게 정신을 놓을 수 있었을까요? 아니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서류상의 배우자로 등재된 여자로 인해 여러가지 힘든 상황입니다. 속시원히 얘기도 안 해주고 답답하고요 장애인 양부에 어렵게 성장했다고는 들어 알고는 있었지만 장례식 도중에 10살 된 아이가 있다고도 처음 들었습니다."

     

     

    이은해_인스타
    이은해_인스타

     

     

    이은해는 방송에서 처럼 장례식 도중에 자신에게 딸이 있다는 것을 그제서야 오픈했습니다.

     

    고인이 흥쾌히 수락했고 아이가 생겨서 좋아했다고 했죠. 가족들은 장례식장에서 그 말을 듣고 얼마나 어이가 없었을까요?

     

     

    이은해_조현수
    이은해 조현수

     

     

    "집안 물건도 거의 없고 낡은 물품 몇 점, 쓰레기 수준의 이불, 냉장고는 독거노인보다도 더하고, 쌀도 없고 저장 식품도 없고 어찌 살았나.

     

    반찬통은 거의 양념만 남은 빈통이고 냉장고에 자장면 양념이 일부 모아져 있더군요 눈물 나왔습니다. 아꼈다가 먹으려고 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자주 못봐서 그렇지만 잘 먹고 잘살 있다고 해서 그런 줄로 알았고요. 직장인이 밥 굶어서 2주 동안 7kg 빠졌다는 카톡에 남겨진 독백을 보고 알았습니다. 기가 막힙니다."

     

     

    이은해_과거
    이은해 과거

     

     

    정말 고인만 불쌍하고 안타깝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정말 이은해, 조현수, 그리고 수감중인 또 다른 공범까지 제대로 처벌해야 합니다.

     

    이은해는 과거 조건만남에서 절도를 하여 소년원도 다녀왔다는 정보가 있는데요. 가엽은 고 윤상엽님이 그곳에서는 편안히 휴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다시보기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235회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혹시 아직 방송을 못 보셨다면 무료로 방송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이은해 러브하우스 다시보기 방법안내(2002년 방송분)

     

    이은해 러브하우스 다시보기 방법안내(2002년 방송분)

    이은해 러브하우스 다시보기 방법안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이은해 러브하우스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리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은해 러브하우스 다시보기 방법안내가 궁금

    solsol-house.tistory.com

     

     

    이은해는 과거 MBC 러브하우스에 출연했습니다. 당시 13살로 초등학교 6학년이었다고 하는데요. 신체가 불편한 부모님에게 효녀로 방송에 출연했지만 중학교 이후 탈선 청소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참 안타깝네요.

     

     

    이은해 과거 성형 전 조현수 직업 

     

    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이은해 과거 러브하우스 성형 전 조현수 직업 보험금 8억

    최근 방송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살인사건 범인인 이은해와 조현수의 직업과 이은해 러브하우스 출연, 성형전 얼굴, 보험금 8억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

    solsol-house.tistory.com

     

     

    이은해와 관련된 남자들이 과거에 2명이 사망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과거 두 사건으로 이은해는 보험금 수령을 했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는 인천 석바위 교통사고였고 두 번째는 태국 파타야에서 스노클링 중 발생한 사고였습니다.

     

     

     

    검찰은 태국에 수사자료 및 사망진단서를 요청했고 외교부를 통해 전달받았다고 하는데요. 2페이지짜리 사망진단서에는 특이사항은 없었지만 가평 계곡 사건 역시 경찰이 단순 익사로 처리했던 것을 생각해보면 다시 내사를 진행할 필요가 있다고 검찰은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은해와 관련된 범죄는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미성년자 때 조건 만남을 하여 절도 혐의로 소년원에 갔었다고 하는데요. 이 사람이 왜 이렇게 자라게 되었을까요? 하루빨리 검거되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사건 피해자 매형이 쓴 글의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