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이은해 과거 러브하우스 성형 전 조현수 직업 보험금 8억

최근 방송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살인사건 범인인 이은해와 조현수의 직업과 이은해 러브하우스 출연, 성형전 얼굴, 보험금 8억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이은해와 조현수 두 사람은 고 윤상엽 씨의 살인사건과 관련하여 피의자 조사를 받던 중 도주하여 공개수배가 내려졌는데요. 많은 분들이 뉴스를 접하시고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계곡 살인사건 1235회 다시 보기를 궁금해하십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는 아래 글을 참조하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못보셨다면 사건의 전말을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3월 30일 뉴스에서 지난 2020년 그것이 알고싶다에 피해자라며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던 고 윤상엽씨의 아내 이은해

    solsol-house.tistory.com

     

     

    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사건 │피해자 매형이 쓴 글

    피해자_매형글

     

    이은해 러브하우스

    검찰이 고 윤상엽 씨의 생명보험금 8억 원 편취를 위해 내연남 조현수와 공모해 남편을 살해한 이은해를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이은해와 조현수는 지난 2020년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통해 범인으로 의심되어 조사를 받고 있었는데요.

     

     

    이은해_러브하우스_방송

     

     

    도주한 혐의로 이은해와 공범 조현수가 공개수배 사실이 알려진 뒤 주범 이은해가 과거 신동엽이 MC를 본 MBC ‘러브하우스’에 출연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분들이 놀라워하고 계십니다.

     

     

    이은해_러브하우스
    이은해 러브하우스

     

    사실 이은해의 러브하우스 출연은 2020년 그알을 통해 방송된 이후 알려졌었는데요. 최근 다시금 이은해의 이름과 나이, 얼굴 등이 공개되자 지난 2002년 3월 방송된 MBC ‘신동엽의 러브하우스’에 출연했던 당시 13살의 이은해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러브하우스_이은해

     

     

    이은해는 신체장애를 가진 부모와 함께 어려운 가정으로 선정되어 집을 리모델링받았는데요. 당시 이은해는 몸이 불편한 부모를 위해 효도하는 효녀로 묘사되었고 “저도 나중에 커서 받은 만큼 다른 어려운 사람에게 베풀고 싶다”라는 발언을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안타까움과 응원을 받았습니다.

     

    이은해 성형

    그랬던 이은해는 성장하며 성형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은해_과거
    이은해 성형

     

    이은해는 자신이 직접 성형 사이트에 수술이 잘 된 것 같으냐며 전후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어렵게 자랐고 또 사회로부터 도움을 받았으면 부모님께 효도하고 자신보다 어려운 사람들에게 베풀고 살았으면 좋았을 텐데 이렇게 생사람을 잡아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이은해_성형
    이은해 성형후

     

     

    많은 누리꾼들도 같은 마음으로 생각하며 이은해와 조현수를 꼭 잡고 싶다고 말합니다. 한편 이번 고 윤상엽 씨 이외에 이은해와 관련된 2명의 남성들이 사망한 사건이 과거에 있었는데요.

     

     

    이은해_남자

     

     

    지난 2010년 남자 친구였던 김모씨가 인천 석바위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습니다. 당시 이은해는 동승자였다고 하는데요. 운좋게 이은해는 살아 남았지만 남자친구는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은해_신상
    채널A 뉴스

     

     

    또 2014년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 이 모 씨가 군입대를 앞두자 두 사람은 신혼여행 겸 태국 파타야로 여행을 갔는데요. 스노쿨링을 하던 중 이모씨가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은해_성형후

     

     

    당시 사고사로 판단하여 그냥 넘어갔다고 하는데요. 고 윤상엽 씨 사건이 있기 5년전으로 고 윤상엽씨 역시 3번의 사망시도 끝에 익사하여 사망한 것이 정말 석연치 않습니다.

     

     

    • 2019년 2월 강원 양양군 펜션에서 복어 정소와 피 등을 섞은 음식을 먹여 살인 시도를 했지만 다행히 치사량에 미달해 미수
    • 2019년 5월 경기 용인시 낚시터에서 윤상엽 씨를 물에 빠뜨려 숨지게 하려다가 윤씨의 지인이 발견해 윤씨가 물 밖으로 나오면서 미수
    • 2019년 6월 가평의 용소계곡에서 다이빙 후 윤상엽씨 익사

     

    왜 이은해의 남자들은 이렇게 쉽게 죽는 것일까요? 의문이 없으래야 없을 수가 없는데요. 기존 사망건도 역시 재수사가 필요해 보입니다.

     

     

    조현수_이은해

     

    조현수 직업

    조현수는 이은해의 내연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 윤상엽 씨와 함께 가평 계곡에 놀러 갔으며 평소 이은해가 가는 모든 곳에 조현수가 함께 있었다고 하는데요. 

     

     

    조현수_직업

     

     

    조사 결과 이은해와 조현수는 윤상엽 씨의 생명보험금 8억 편취를 위해 이 같은 범행을 한 것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검찰은 지난해 11월까지 이은해와 조현수에 대해 3개 범죄 혐의를 확인하고 불구속 입건해 지난해 12월 13일 1차 조사를 했는데요. 이후 다음날인 지난해 12월 14일 2차 조사를 위해 두 사람에게 출석을 요구했으나 두 사람은 도주한 것입니다.

     

     

    이은해_조현수
    채널A 뉴스

     

    한편 조현수는 성매매업소를 운영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사실은 조현수가 운영했던 업소 전 직원이 두 사람이 작성한 엑셀 파일 정보를 올리며 알려졌는데요. 조현수뿐만 아니라 이은해 역시 1인 유사 성매매 업소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또 고객의 주요 정보를 엑셀 파일에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이은해_나이
    MBC 뉴스

     

     

    조현수가 업무 지시를 총괄했으며 사실상 사장 노릇을 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조현수는 "정상적으로 땀 흘려 돈 버는 걸 싫어하던 사람이었어요. 가만히 앉아 사람을 이용해 돈 버는 걸 상당히 좋아했던 형이었는데요. 돈이라면 뭐든지 할 사람이에요" 라며 지인은 말했습니다.

     

    이은해 과거

    이은해는 2002년 당시 13세 러브하우스 출연합니다. 이후 중학교에 입학했지만 중퇴했다는 정보가 있는데요. 초졸 학력이라 취업이 힘들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것이알고싶다_가평계곡

     

     

    이은해는 2011년 딸을 출산했습니다. 딸의 아빠는 석바위 교통사고 남자 친구였거나 아빠가 없는 미혼모가 아니었느냐는 추측이 떠돌고 있는데요.

    이후 이은해는 얼굴 전체와 가슴성형 수술을 받아 완전한 새사람으로 태어나게 됩니다.

     

     

    이은해_사진

     

    2013년 본격적인 업소녀 생활을 했을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2015년에는 건설업 종사자 부잣집 아들과 결혼식 직후 파혼을 했습니다. 신랑 측 부모님이 사설탐정 고용 이은해의 뒷조사를 하여 결혼식 당일 신부 측 하객이 모두 알바 대행이었으며 축의금 없는 것 알고 바로 파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2016년 윤상엽 씨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은해_혼인신고
    SBS-그것이알고싶다

     

     

    웨딩사진은 아시다시피 송도에서 허술하게 셀카 웨딩사진을 촬영했고 신혼집 주안에 마련했는데 이은해와 이 씨의 지인이 거주했으며 윤상엽 씨는 수원의 지하 월세방에서 거주했습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는 했지만 한 번도 같이 살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윤상엽 씨가 연봉 6,000만 원을 받았고 그동안 회사생활을 성실히 하며 돈을 모았는데 이 돈과 재산은 모두 이은해와 조현수에게 들어가게 됩니다.

     

     

    윤상엽_문자
    유튜브-어제그알

     

     

    2017년 2월 윤상엽 씨의 생명보험가입한 이은해는 이어 2018년에는 윤상엽씨 밑으로 자신의 딸을 입양시켰습니다. 친딸을 입양시킨 이유는 윤상엽씨의 보험금 청구 시 문제가 될 때 자녀가 상속자가 될 수 있기 때문으로 보이는데요.

     

    정말 악랄하기 짝이 없습니다.

     

    윤상엽_카톡

     

     

    또 윤상엽 씨가 생활고에 시달려 이은해에게 1만원만 빌려달라고 하며 찢어진 운동화를 신고 다니는 것을 보면 정말 윤상엽에게는 수중에 한푼도 없었던 것 같은데요. 윤상엽씨는 개인파산신청과 회생절차를 진행 하려고 했으나 이은해가 막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 추측되는 것은 개인파산 및 회생절차시 보험이 해지되기 때문이었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윤상엽_보험금
    SBS-그것이알고싶다

     

     

    윤상엽씨 사망 후 이은해는 보험사에 보험금 신청을 했는데 이를 수상히 여긴 보험사에서 지급을 거부하자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 자신의 억울함을 주장하며 먼저 사연을 제보했습니다.

     

    이 씨의 제보로 그것이 알고 싶다는 취재를 시작했고 수상함을 느낀 그알 팀이 윤상엽 씨의 누나, 지인, 윤씨의 핸드폰을 포렌식 하여 얼마나 윤씨가 힘들게 지냈는지 전말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윤상엽
    SBS-그것이알고싶다

     

     

    윤상엽 씨의 유족연금을 아직도 이은해 통장으로 들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빨리 이 두사람이 잡혀서 제대로된 처벌을 받고 윤상엽씨의 친 가족에게 모든 것을 사죄하게 해야 합니다. 

     

    도주 전 이 씨와 조 씨는 동탄에서 거주했다고 하는데요. 도주 전까지 고 윤상엽 씨 명의의 외제차를 이용했다고 합니다. 정말 끝까지 양심 없고 비열하고 악마 같은 사람들입니다.

     

    그알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3월 30일 뉴스에서 지난 2020년 그것이 알고싶다에 피해자라며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던 고 윤상엽씨의 아내 이은해

    solsol-house.tistory.com

     

    추가 도움 되는 글

     

    그알 가평 계곡 사건 소름끼치는 사실 정리(가해자 신상 추가)

     출처 :https://duckming.com/bbs/board.php?bo_table=humorwr_id=2623얼마전 그알에서 다룬 사건인데안본 여시들은 아래 영상 참고https://youtu.be/NkClw-ewUis이거보고 구글링했더니 정리글 있어서 가져왔음이건 피해

    m.cafe.daum.net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계곡 살인사건 범인인 이은해와 조현수의 직업과 이은해 러브하우스 출연, 성형전 얼굴, 보험금 8억에 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정말 나쁜 사람들 빨리 잡히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