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로 월 100만원 버는 방법

쿠팡 파트너스라고 들어보셨나요? 그동안 쿠팡만 사용하셨다면 쿠팡으로 돈 버는 방법을 알아보셨으면 좋겠어요. 크게 노력 없이 링크만 남기는 것만으로 부업 월 100만 원도 벌 수 있다고 하니 꼭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부터 쿠팡 파트너스로 월 100만 원 버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로 월 100만원 버는 방법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쿠팡으로 부업을 시작하려면 쿠팡 파트너스를 가입하셔야 합니다. 최대 4%의 판매 수수료를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잘만 하시면 월 100만원 버는 부업으로는 정말 적합합니다.

 

 

1. 회원가입하기

 

쿠팡 파트너스 바로가기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위 링크를 따라 쿠팡 파트너스에 접속하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 회원가입
쿠팡 회원가입

 

쿠팡 아이디가 있다면 쉽게 가입되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2. 활동처 입력하기

유형을 개인, 법인, 개인사업자 항목에 맞게 선택을 하고 쿠팡 링크를 노출하여 활동할 웹사이트 목록을 적 어붑니다.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다음 블로그, 워드프레스, 구글 블로그 등이 있다면 해당 주소를 웹사이트 목록에 추가해주세요.

 

쿠파스 회원가입
활동처 입력하기

 

당근 마켓이나 카카오톡을 모바일 목록에 적을 수 있는데 당근 마켓은 프로필 URL을 복사하고 구글을 플레이에서 링크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구글 플레이

 

카카오톡 KakaoTalk - Google Play 앱

언제 어디서나 카카오톡, 다양한 스티커와 영상/음성통화도 마음껏 즐기세요.

play.google.com

 

카카오톡 구글플레이
카카오톡 구글플레이

 

 

3. 추천인 코드 입력

추가적으로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기본 3%+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인 코드를 꼭 입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인 코드 : AF3735528

 

 

처음 가입시 입력하지 않으면 추가로 입력이 안되기 때문에 추천인 처음에 입력해주시는 것이 최대 4% 적립되기 때문에 추천인 코드 입력하시고 추가 혜택을 받으세요.

 

 

4. 개인정보 입력하기

정산을 위해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5. 링크 생성하기

쿠팡 상품을 홈에서 검색하고 링크를 생성합니다. 링크를 이제 어느 곳이든 남기기만 하면 되는데요. 이 링크 URL을 통해 접속한 시간 기준 24시간 내 누군가가 상품을 구입하면 그 판매 대금의 최대 4%를 내가 받을 수 있습니다. 24시간은 링크 생성 시간이 아니라 누군가 위 링크를 접속한 시간이기 때문에 1년 전 남긴 링크도 지금까지 구매실적이 됩니다.

 

 

쿠팡 링크생성
쿠팡 링크생성

 

쿠팡 파트너스를 하신다면 반드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라는 공정위 문구를 넣어야 하는데요. 이 문구를 넣어주시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꼭 넣어서 활동해주세요. 아이폰, 가전, 갤럭시 등 가격이 되는 제품의 리뷰 및 제품 후기를 작성 후 하단에 쿠팡 링크를 넣으면 수익이 금세 높아진다고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로 월 100만 원 버는 방법

쿠팡 파트너스로 월 100만 원을 벌려면 꾸준한 활동이 필요합니다.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쿠팡 링크를 넣어서 홍보할 수도 있었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네이버 블로그에 상품 구매 후기, 리뷰 등을 작성하고 마지막에 쿠팡 링크를 넣어 수익을 발생하고 있는데요.

 

정말 열심히 꾸준히 작성하시는 분들은 한 달 1,000만 원이 넘는 수익도 얻고 계십니다. 꾸준히 활동을 하면 누적의 힘으로 누구든지 월 100만 원을 벌 수 있는데요.

 

 

월 100만원
쿠팡 파트너스로 월 100만원

 

 

우선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내가 생성한 링크를 가족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해당 상품이 아니어도 링크만 눌러 어떤 상품을 구입해도 최대 4%의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내가 가족에게 링크를 전달해서 가족이 구입하면 나에게 수익금이 들어오기 때문에 정말 쉽게 수익 발생이 가능합니다.

 

 

추천인 코드 : AF3735528 

추천인 코드를 꼭 넣고 가입하셔야 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수익금 추가에 도움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쿠팡 파트너스를 하고 있지만 귀찮고 시간 없다는 이유로 그 푼돈 얼마나 벌겠어라는 생각에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하지만 의외로 돈이 됩니다. 노력하는 만큼 결과가 나오는 것이 바로 쿠팡이기 때문에 지금부터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 글을 계기로 조금 더 노력을 해봐야겠어요. 쿠팡 파트너스 수익금을 매월 15일에 입력한 계좌로 지급됩니다. 저는 제 링크는 주로 외부 유입을 진행하고 있고 가족 링크는 제가 구입하는 용도로 사용하여 쿠팡을 통해 저렴하게 구입하고 있고 추가적으로 4%의 적립금까지 받고 있습니다.

 

 

최근 쿠팡에서 멤버십 비용을 변경했습니다. 기존 회원도 가격 인상이 되기 때문에 앞으로 수익이 떨어지는 것 아니야?라고 단순히 생각할 수 있지만 쿠팡의 당일배송, 무료배송, 새벽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에 수익은 앞으로 계속 발생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 해지방법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 해지방법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 인상 해지방법 쿠팡이 지난 2022년 1월 신규 대상으로 와우 멤버십 가격을 인상했는데 4월 15일부터 기존 고객에게도 가격 인상 안내 메일 및 쿠팡 어플에서 안내를 하고 있

solsol-house.tistory.com

 

 

지금까지 지금부터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및 월 100만 원 버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잠자는 시간에도 돈을 벌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시작하시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