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무료 다시보기 꿀팁 :: 영동 여고생


그것이 알고싶다는 아쉽게도 재방송을 하지 않아서 항상 어렵게 다시보기를 찾아서 봐야했습니다.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탓에 본방을 놓히는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무료 다시보기 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릴께요!

바로 어제 방송도 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포털에서 그것이 알고싶다를 검색하면 방송을 보기 위해 1,650원 결제를 해야합니다. 

6월 22일 방송된 영동 여고생 사건을 보고 싶은데 결제를 하기 너무 아까웠는데요.


그런데 핸드폰으로 SBS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와 [그것이 알고싶다]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무료보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보기를 눌러보면 SBS-온에어 설치를 위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로 이동하는데요. 

과감하게 설치해주세요. 정말 돈 안드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SBS 어플 설치 후 그알을 검색합니다. 아래와 같이 591개의 VOD정보가 확인되는데요.

좌측 썸네일에 FREE라고 적혀있습니다.




이제 보고싶은 회차를 선택하시면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다만 4편의 광고를 시청해야 무료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으니까요!


만약 아래의 광고 Skip를 누르게 되면 포인트 충전을 해 광고를 없앨 수 있지만 굳이 돈을 쓸 필요는 없지요. 조금만 기다리면 광고가 끝나니까요!



광고가 끝나면 처음부터 끝까지 광고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어제 보고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했는데요!

여러분도 앞으로 힘들게 다시보기 찾지 마시고 SBS 어플에서 시청하세요!



이번 영동 여고생 사건을 보면서 정말 경찰의 무능함에 화가 났습니다. 오히려 그알 제작진이 더욱 경찰 같은 수사력을 보여줬는데요. 이 사건 공소시효도 없으니 경찰이 심기일전하여 꼭 범인 잡아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