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레또 투자 혜리 공식사과



혜리 공식사과 아마레또 투자





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가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 출연하여 처음써본다는 자막에 아마레또를 언급하여 화제입니다. 이 '아마레또'는 혜리의 동생 이혜림이 운영하는 여성의류 쇼핑몰로 최근 오픈했다고 하네요.


혜리는 도레미 마켓에서 미션곡인 현영의 '연애혁명' 가사를 가장 비슷하게 맞춰 카메라 원샷과 단독 자막을 넣어주겠다는 제안에 동생의 쇼핑몰 '아마레또'를 적어 PPL을 한것인데요. 제작진이 마지막 글자를 모자이크 처리 했지만 이미 검색으로 충분히 이름을 알 수 있었는데요. 




문제는 출연진들이 아마레또가 뭐냐고 물으니 신동엽이 "동생 쇼핑몰이래" 라고 알렸고,






박나래가 “간접광고가 아니냐”라고 말하자 혜리는 “제가 쇼핑몰에 투자해서 그렇다” 라며 장난스럽게 대답한 것입니다. 본인도 간접광고인 PPL을 인정한 꼴인데요.


이후 쇼핑몰 ‘아마레또’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고 쇼핑몰 서버는 폭주까지...혜리는 이 사실이 자랑스러웠는지 본인의 SNS에 "실검이라니 축하축하 내동생♥" 이라며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방송을 본 네티즌들의 비난이 일자 혜리는 게시글과 사진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혜리의 소속사는 혜리의 발언이 신중하지 못했다며 방송의 재미를 위해 했던 말이지만 그로인해 논란과 불편함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을 미쳐 하지 못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습니다.




사실 흐름상 아마레또를 언급한 것은 재미보다는 방송을 홍보수단으로 이용한 것이 사실인것 같은데요.

도레미 마켓 제작진 또한 즉시 사과를 한 상태입니다.







걸스데이로 데뷔한 혜리는 올해 1994년생으로 26살로 예능, 드라마, CF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중인데요. 과거 토니안과 열애 후 결별했으며 현재는 응답하라 1988에 덕선이로 출연하여 인연이 된 배우 류준열과 열애중입니다.







최근 류준열-혜리 커플의 결별 기사가 나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2년째 열애중으로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잘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혜리가 투자한 아마레또 뜻을 찾아보니 아마레또는 이탈리아의 증류주라고 합니다. 살구씨 또는 아몬드씨, 살구씨+아몬드씨로 만드는 달콤한 술이라고 하네요.






혜리의 홍보로 쇼핑몰 뿐만 아니라 동생 이혜림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데요. 이혜림은 과거 방송에서 승무원 준비중이라고 방송에서 말했는데 승무원이다 아니다 정확한 정보는 없네요. 하지만 인사이트 등의 매체에서는 승무원 준비를 접고 쇼핑몰을 창업한 것으로 보도했습니다.


언니 혜리만큼 예쁜 외모가 화제되어 방송국의 러브콜도 받았다는 동생 이혜림. 열심히 해서 본인의 능력으로 인기있는 쇼핑몰이 되기를 바랄께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