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면세점 시중매장 (최저가 구매 팁)

 

 

발렌타인 위스키는 세계3대 위스키로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인정받은 위스키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30년산을 마시고 싶어도 고가의 가격 때문에 쉽게 즐길 수 없는 고급 술 인데요.

 

 그중에서 17년산, 21년산과 비교해 단연 최고의 위스키라고 말할 수 있는 발렌타인 30년산의 면세점, 시중매장 가격과 최저가 구매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가격

온라인에서 발렌타인 30년산은 85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90만원을 우습게 넘어간다고 하는데요. 백화점 등에서는 100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항공사 기내 면세점

국내 대표항공사인 아시아나 항공과 대한항공의 발렌타인 30년산의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발렌타인 30년산을 $268에 판매합니다. 한화로 약 314,578원 입니다.

 

 

 

대한항공 기내 주류면세는 $276로 한화 약 317,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이 대한항공보다 $8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을 탑승하신다면 발렌타인 30년산을 구매하시는 게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방법입니다.

 

 

롯데, 신라면세점 판매가격

롯데와 신라면세점 모두 발렌타인 30년산을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1병 구매시 20% 할인하여 $319에, 2병 구매시 30% 할인하여 $558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할인구매 팁

발렌타인 위스키 가격이 비싼 이유는 세금 때문인데요.

 

면세점이 아닌 이상 세금이 붙기 때문에 고가일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발렌타인 30년산은 특히 면세점과 시중가격의 차이가 큰데요.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입 할수 있는 방법이며 그 중에서도 기내 면세점을 이용하는 것이 최저가 구매 팁입니다.

 

 

하지만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을 타지 않는다면 롯데, 신라 면세점 등을 이용하시면 큰 차이 없이 저렴하게 발렌타인 30년산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해외 나가실 계획이 있다면 발렌타인 구매 꼭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발렌타인 30년산 1병 구매시 20%, 2병 구매시 30% 할인을 받으려면 할인쿠폰을 반드시 지참해야하는데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쿠폰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할인적용이 됩니다.

 

롯데면세점 주류 바로가기

신라면세점 주류 바로가기

 

지금까지 발렌타인 30년산 가격과 면세점 최저가 구매법을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더보기▼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면세점 매장 (최저가 구매 팁)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면세점 매장 (최저가 구매 팁)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