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결혼설 차민근 위워크



수현 결혼설 차민근 위워크





어벤져스에 출연했던 한국 여배우 수현이 위워크 차민근 한국지사 대표와 열애소식이 전해진지 약 2달여만에 결혼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배우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결혼설이 퍼지자 오늘 12월 14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더불어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수현의 예비남편 차민근은 미국에 1살때 입양된 한국인 인데요. 뉴저지의 한 주립대에서 컴퓨터 공항악 전공 후 벤츠 미국 지사의 프로그래머 경력이 있습니다.


차민근은 친부모를 한국에서 찾았고 그 뒤로 한국와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인 위 워크의 한국대표라고 합니다.

차민근은 1982년생으로 올해 38살이라고 합니다.






한편 배우 수현은 1985년 생으로 올해 35살 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고 5살~11살 때 가족과 함께 미국 뉴저지에 살았다고 합니다. 이후 12살때 한국으로 다시 건너와 연기자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 차민근 역시 뉴저지 대학을 나와 두사람이 뉴저지라는 공통점이 있었다고 합니다.




차민근과 수현은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합니다.


수현은 지난 7월19일에 SNS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반려견 '겨울이의 친구♥' 라며 한마리 강아지와 함께한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 강아지는 차민근 대표의 반려견 '두부'였다고 합니다. 평소 두 사람은 반려견과 함께 데이트를 즐긴다고 하는데요. 서로 좋아하는 반려견과 함께 데이트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예쁩니다.


한편 수현의 남자친구인 차민근 대표와 '위워크'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특히 위워크 차민근 대표가 위워크 입사 후 글로벌 진출을 계획 할 때 한국 진출을 주장하여 현재 한국지사 대표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위워크는 2010년 설립된 미국의 스타트업기업이라고 합니다. 본사는 미국 뉴욕에 있으며 기업가치는 200억 달러라고 하는데요. 위워크는 쉽게 말하면 사무실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위워크는 공간을 빌려주며 이익을 얻는 업체인데요. 공용 라운지, 전용 데스크, 프라이빗 오피스 등으로 구분되어 가격을 각각 35만원, 40만원, 71만원 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현재 서울에는 서울역점, 종로타워점, 역삼역1호, 역삼역2호, 광화문점, 여의도점, 을지로점, 삼성역점, 선릉역점, 홍대점이 있고 부산에는 서면점, BIFC점이 있습니다.






수현은 2006년 SBS 드라마 게임의 여왕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국내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 2015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헬렌 조로 출연하며 헐리웃 진출을 하였고 이후 이퀄스(목소리 더빙), 다크 타워 :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도 출연했습니다.




최근 전기적 참견 시점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미국에서의 일상이 공개되었고 수현을 알아보는 외국 팬들이 방송에도 나왔는데요.






한국인 이지만 어렸을 때부터 미국 생활을 했고 미국 영주권자인 만큼 영어실력이 유창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헐리웃에 진출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문화적으로 차민근과 수현의 공통점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두 사람의 사랑 키워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