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댄서 음주운전 누굴까



유명댄서 음주운전 누굴까





댄스 서바이벌 프로에 출연했던 유명 댄서가 음주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29살 김모씨는 1심에서 벌금 1,200만원의 판결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김씨는 지난 7월 1일 오전 7시 52분 부터 서울 광진구의 건국대학교 인근에서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 서울교 인근까지 무려 20km를 운전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검거 당시 김씨는 혈중 알코올 농도 0.225%의 면허 취소 수준이었는데 김씨는 경찰의 정차 요구에도 2.3km를 질주했다고 합니다.


1심 재판부는 김씨에 대하여 "사고가 없는 단순 음주 운전이고 초범인 점을 참작해 벌금형을 선택한다"라고 판결하여 벌금 1,200만원이 나왔습니다.




이 댄서인 김모씨는 과거 키이블 TV 댄스 서바이벌 프로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이 김모씨의 성별과 이름등이 공개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누구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케이블TV 댄스경연프로는 댄싱9으로 추정되는 상황입니다.





최근 윤창호 법도 시행되었지만 초범이며 사고가 나지 않았다는 이유로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운전자에게 벌금형을 내린 재판부를 이해 할 수 없다는 의견이 대다수 입니다. 또한 김모씨로 알려진 이의 신상을 공개하라는 의견도 많습니다.




아무쪼록 음주운전은 자신 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까지 위협하는 일이니 더이상 일반인 뿐만 아니라 유명인들의 음주운전 뉴스가 안나오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