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간식차선물 근황공개

송혜교 간식차 선물 근황 공개

 

배우 송혜교가 송윤아의 영화 촬영장에 간식차를 선물했다는 소식이 송윤아의 SNS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송윤아는 송혜교가 보낸 간식차 배너 앞에서 소떡소떡을 들고 손하트를 그리고 있는데요.

송윤아는 SNS 인스타그램에 "이런 서프라이즈라니... I love you forever"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실 송혜교는 2015년에도 송윤아를 위해 커피차와 분식차를 보낸 적이 있는데요.

당시 송윤아가 출연 중인 드라마 '어셈블리' 촬영장에 김은숙 작가와 함께 송윤아를 위해 커피와 간식차를 보냈습니다.

 

당시 밤샘 촬영 계획이 있던 드라마 촬영장에 따뜻한 커피와 분식차를 보낸 것이라고 하는데요.

9살 차이의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한 송혜교와 송윤아의 우정이 참 멋집니다.

 

송윤아와 김희선 그리고 송혜교는 절친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의외의 조합이지만 18년 전 송혜교와 송윤아는 MBC 드라마 호텔리어를 통해 인연이 되었고 18년간 끈끈한 우정을 지속하고 있는데요. 송윤아의 절친 김희선을 송혜교에서 소개해주었다고 합니다.

 

송윤아와 김희선은 20년째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송혜교는 최근 아이유와 박형식에게도 커피차를 보낸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종영한 드라마 호텔 델 루나 촬영 당시 "예쁜 지은 호텔 델 루나 스텝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커피차를 보냈고 같은 소속사 박형식에게는 "우리 막내 멋진 형식아~ 힘내라!!"라는 응원의 글과 함께 커피차를 보냈습니다.

 

최근 송혜교는 한 잡지를 통해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W코리아의 SNS 에는 "연일 500명씩 방문하는 핫한 전시회"라는 글과 함께 송혜교의 사진이 담겨있었는데요.

어깨까지 내려오는 송혜교의 머리스타일과 분위기는 여신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최근 송혜교의 근황은 송혜교의 절친 옥주현을 통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옥주현의 뮤지컬을 관람하러 온 송혜교의 얼굴은 정말 소멸 직전으로 작고 예쁩니다.

 

 

최근 송혜교 근황은 생각보다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파리에 간 송혜교의 모습과 조카와 함께한 모습의 송혜교까지... 더욱더 예뻐진 송혜교. 아직까지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빠른 시일 내에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

'모두의 핫 이슈 >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니엘헤니 김경란 영상편지  (0) 2019.12.12
류승룡 다큐 프레젠터  (0) 2019.12.10
방탄 공항패션 20191209 BTS 인천공항  (0) 2019.12.09
송강호 남우조연상  (0) 2019.12.09
옥주현 송혜교 절친  (0) 2019.12.0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