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농협, 웰킵스 몰 마스크 구매 정보 노마진 마스크

우체국, 농협, 웰킵스 몰 마스크 구매 정보 노마진 마스크

 

 정부가 국내 마스크 생산량의 50%를 공적 물량으로 확보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마스크를 공적쇼핑을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되었고 노마진 마스크 구매가 가능해졌는데요. 노마진 마스크는 농협과 우체국 등에서 1인당 5매 제한으로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빠르면 2월 27일 오후부터 판매되는데 전국의 우체국과 농협에 우선공급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전국 2만 4000여개의 약국에 100장씩 총 240만장을 매일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서울과 경기 지역 주민들은 가까운 약국에서 마스크를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읍면 지역의 1400개 우체국과 서울과 경기를 제외한 1900개 농협에서는 매일 110만장의 마스크가 공급된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수도권 지역의 우체국과 경기는 제외입니다. 만약 이렇게 공급했는데 남는 물량이 생기면 공영홈쇼핑 등 온라인에서 판매된다고 합니다. 이는 마스크를 구하기 어렵다고 판단 되는 도서산간 지역에 마스크가 잘 배분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온라인 우체국 쇼핑과 농협몰의 마스크 판매는 3월 초순경이 되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스크 구매를 위해 사전에 미리 회원가입 후 구매시간에 맞추어 우체국쇼핑과 농협몰에 접속하면 보다 수월하게 마스크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앞으로 국내 마스크 생산량의절반이 우정사업본부와 농협중앙회, 하나로마트, 공영홈쇼핑, 중소기업유통센터 등을 통해 출고 된다고 하니 보다 쉬운 마스크 구하기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착한 가격의 웰킵스 몰 마스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웰킵스 몰은 마스크 가격을 올리지 않고 이전 가격 그대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장당 약 1,000원대로 마스크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웰킵스 몰 마스크 구입을 원하고 있지만 매일 한정수량으로 마스크를 판매하다보니 서버 다운으로 페이지 연결이 잘 되지 않는 것이 문제입니다.

 

 

 매일매일 게릴라 성 형태로 마스크 판매를 오픈하고 있는 웰킵스 몰. 하지만 착한 가격과 무료배송, 당일배송 등으로 혜자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매일매일 웰킵스 몰에 러쉬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공영홈쇼핑을 통해 마스크 100만개가 판매되었는데 역시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수준이었다고 하는데요.

 

 

 

윌킵스 몰 뿐만아니라 닥터퓨리, 아에르 샵, 상공양행, 뉴네퓨어, 국대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 판매처가 있습니다. 국내에 이렇게 많은 마스크 생산, 판매업체가 있는지 몰랐는데요. 위 업체들은 모두 착한 가격으로 마스크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최근 마스크 품귀현상에 저렴한 마스크 판매를 일방적으로 취소하고 수십~수백배에 이르는 폭리를 취하는 업자들이 많이 나타났는데요.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마스크 매점매석 신고센터를 마련하며 엄중한 처벌을 약속했습니다. 

 

 

 계속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19) 확진자가 늘어나 전국 어린이집이 3월 8일까지 휴원을 결정하고 초.중.고 입학이 3월 9일로 연기되는 등 국내 상황은 나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게 코로나 19로 불안한 상황에 마스크 수급이 어렵자 사람들은 더욱 불안한 마음을 갖게 되는 것 같은데요.

 

 

 정부가 매일 생산량의 절반을 공적 물량으로 확보했다는 소식이 정말 반갑습니다. 앞으로 마스크 가격이 진정되어 예전처럼 자유롭게 마스크를 살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