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운세 총운/쥐띠와 잘 맞는띠&상극인띠/2023년 복삼재

쥐띠 운세 총운/쥐띠와 잘 맞는띠&상극인띠/2023년 복삼재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으면 쥐띠 운세/쥐띠와 잘 맞는띠 및 2022년 삼재띠를 알게 될 겁니다. 쥐띠 운세/쥐띠와 잘 맞는띠 및 2023년 삼재띠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쥐띠운세 잘맞는띠 상극인띠 복삼재

 

 

<목차>

더보기

 

 


 

     

     


     

    2023년 계묘년 쥐띠

    10간-갑 을 병 정 무 기 경 신 임 계, 12지 십이지신 동물-자, 축, 인, 묘, 진, 사, 오, 미, 신, 유, 술, 해를 결합하여 60개의 간지, 육십간지 라고 합니다. 2022년은 육십갑자 중에 39번째 해인 임인년 2023년은 육십갑자 중에서 40번째 해인 계묘년 입니다. 계묘년은 검은색의 뜻인 계과 토끼의 묘가 더해져 검은 토끼의 해를 의미합니다.

     

     

    2022년 임인년 쥐띠

     

    쥐띠 나이

    2023년 계묘년 쥐띠 나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1924년생 99세

    1936년생 87세

    1948년생 75세

    1960년생 63세

    1972년생 51세

    1984년생 39세

    996년생 27세

    2008년생 15세

    2020년생 3세

     

    쥐(자시) 12간지 중 첫번째 동물 쥐는 23시~1시를 의미합니다. 쥐가 야행성으로 활발하게 움직이는 시간대 23~1시를 자시라고 합니다. 쥐띠는 조용한 성격이고 혼자서도 바쁘게 움직이는 성격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쥐띠 나이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무료 사주 풀이 사이트 TOP 7 (+토정비결 신년운세)

    나만 몰랐던 정부 보조금 조회 바로가기

     

     

    쥐띠 운세 총운

    두뇌 회전이 빨라 머리 좋은 쥐가 야심 찬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호기심이 많은 쥐는 이것 저것 궁금증이 발동해 다양한 것을 배우고 싶어집니다. 호랑이를 통해 배움을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됩니다. 이것은 좋은 파트너를 만난 듯 왕성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노력의 결실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다만 건강운이 좋은 시기이니 일을 참고 조심하여 행하는 데에는 크게 어려움이 없을 것이며 단지 머리가 조금씩 아플 수 있겠으니 쉴 수 있을 때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쉬느라 일을 미루게 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집중력을 발휘하여 중요한 일을 끝내는 것이 바람직한 태도라 할 수 있겠으며 사람과의 관계 역시 어려운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쥐띠 운세 총운

     

     

    다양한 인맥을 쌓을 수 있는 해입니다. 취미나 운동 모임 및 각종 동호회를 통해 쥐의 재치가 가감없이 발휘되니 호랑이의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움직이는 만큼 성과가 따르는 해이니 게으름을 주의하세요.

     

     

    쥐띠 운세

     

     

    특히 인내력과 용기가 필요한 시기라 하겠습니다. 숨겨왔던 잘못이 드러나게 될 수 있는데 끝까지 숨기려 들기 보다는 용기를 발휘하여 어느 정도 선에서 인정하고 물러나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구렁이 담 넘듯 쉽게 넘어가기에는 어려운 시기이나 이 시기가 지나고 나면 본인도 성숙할 것이요 전체적으로 운이 잘 풀리게 되는 시기이므로 참고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전체적으로 운이 떨어지는 시기로 재물운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는데 손에 있던 돈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게 되겠습니다. 쓸데 없는 지출이 잦아지는 시기이니 과소비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손으로 든 투명한 수정유리구슬

     

     

    <1936년 쥐띠 운세>

    당신을 걱정하는 마음으로 시작된 애정 어린 목소리가 잔소리로 들릴 수 있어요. 어쩌면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이해심을 가지고 상대방의 진심 어린 걱정을 무시하지 마세요.

     

    <1948년 쥐띠 운세>

    설상가상으로 힘든 일이 한꺼번에 몰려오고 있어요. 업무가 더 많이 늘어나고 상사로부터 좋지 못한 질책을 받을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되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모든일의 시작은 자신의 마음에서 부터이다. 마음가짐을 굳건이 해야합니다.

     

     

    하얀배경 갈색 쥐

     

     

    <1960년 쥐띠 운세>

    다툼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가 생길까 걱정이군요. 먼저 양보하고 상대를 배려해 보세요. 하는 일 에서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으로 이익이 따르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추진해 보세요. 돈이 들어온다고 해서 함부로 쓰게되면 후회하게 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1972년 쥐띠 운세>

    이별 운이 깃들어 있군요. 처음에는 서로 좋았다가 끝이 좋지 않으니 말을 아끼고 또 아끼세요. 오늘 만큼은 약속을 뒤로 하고 나의 본 업에 충실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울 거예요. 여러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면 뜻밖의 행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1984년 쥐띠 운세>

    어쩌면 저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줄 수 가 있을까? 허탈감과 황당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성간의 만남에 장애물이 생기는 하루이니 바짝 긴장하고 센스있게 행동해야 되요.변동변화를 꾀하려고 하지만 아직은 시기가 아닙니다. 때를 기다리세요.

     

    <1996년 쥐띠 운세>

    누군가의 잔소리와 의심 등으로 심신이 매우 지쳐 있군요. 상대방의 입장에서도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오늘은 나 자신을 뒤돌아 보는 사색의 시간이 필요하군요. 학문을 게을리 하지 마세요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사주팔자 추천 사이트 TOP 5 무료 보기

    잠자고 있는 404억 미환급급 찾아보세요 

    맨올로지 컷 파란통 남자 다이어트 내돈내산 후기

     

    쥐띠와 잘 맞는띠/상극인 띠

    쥐띠와 잘 맞는 띠는 원숭이띠, 소띠, 용띠 라고 합니다.

     

    소띠와 쥐띠는 결혼상대나 비즈니스 관계로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합니다. 소띠의 근면성실함과 인내심이 쥐띠와 만나 좋은 결실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쥐띠와 잘맞는 띠 소

     

     

    용띠와 쥐띠도 잘 맞는 띠입니다.

    용띠의 추진력과 자신감이 사소한 일에 예민하고 민감한 성격을 가진 쥐띠의 단점을 보완해주기 때문입니다. 동업, 결혼을 하면 성공과 번영을 누릴 수 있는 정말 훌륭한 궁합이라고 하네요.

     

     

    원숭이띠와 쥐띠 잘 맞는 궁합입니다.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원숭이띠가 주변을 즐겁게 해주는 재주가 있기 때문에 불안하고 예민한 쥐띠의 성격을 안정시켜준다고 하는데요.

     

     

    쥐띠와 잘맞는 띠 원숭이

     

     

    한편 쥐띠와 상극인 띠는 말띠와, 닭띠 라고 합니다.

    말과 쥐가 상극인 이유는 서로 개성이 너무 다르기 때문입니다. 서로 이해하지 못하고 경쟁심만 불타올라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가능하면 서로 피하는 것이 좋으며 노력하더라도 지속적인 관계를 맺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쥐띠와 상극인 띠 닭

     

     

    닭띠와 쥐띠가 상극인 이유는 의사소통에 부재 때문입니다. 서로 피하는 관계를 갖는 것이 보편적이며 지속적인 관계를 맺기 어렵다고 하네요.

     

    2023년 복삼재 쥐띠

    원숭이띠, 용띠, 쥐띠는 2023년에 눌삼재에 해당되는 띠입니다.

     

    쥐띠는 ​96, 84, 72, 60, 48년생이 해당됩니다.

    원숭이 띠는 92, 80, 68, 56년생이고 용띠는 88, 76, 64, 52년생 이라고 합니다.

     

    삼재는 9년을 주기로 돌고 도는 3가지 재난입니다.

    ​삼재에 들어가는 첫 해를 들삼재, 다음 해는 눌삼재, 마지막 해는 날삼재라고 일컫습니다. 23년 쥐띠는 눌삼재의 해 입니다.

     

     

    2023년 쥐띠가 2023년 복삼재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복삼재는 대운이 들어오는 시기에 삼재가 드는 것을 의미하는 말입니다. 삼재인데도 불구하고 오히려 삶에 좋은 일들이 생겨난다고 하는데요. 2023년 쥐띠 복삼재는 일정한 조건에 따라서 나뉘는데 나이에 "4", 8"의 숫자가 들어가면 복삼재에 해당된다고 하니 주변사람 중에 쥐띠이거나 본인이 쥐띠라면 꼭 알고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국민연금 조기수령 장점 및 단점 주의사항 3가지

    국민연금 수령액 더 많이 받는 방법 5가지

    기초연금 모의계산 1분이면 끝(나이 금액 소득 대상)

     

     

     

     

    쥐띠 운세 총운/쥐띠와 잘 맞는띠 상극인띠 및 2023년 복삼재 정보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가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