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소띠 운세 총운/소띠와 잘 맞는띠&상극인띠

2023 소띠 운세 총운/소띠와 잘 맞는 띠&상극인 띠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으면 소띠 운세 및 소띠와 잘 맞는 띠, 상극인 띠 정보를 알게 될 겁니다. 소띠 운세, 소띠와 잘 맞는 띠, 상극인 띠 정보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소띠운세총운

 

 

<목차>

더보기

 

 


 

     

     


     

    소띠 나이

    소띠 나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1926년생 98세

    1937년생 86세

    1949년생 74세

    1961년생 62세

    1973년생 50세

    1985년생 38세

    1997년생 26세

    2009년생 14세

    2021년생 2세

     

    12 간지 중 두 번째 동물인 소는 1시~3시 를 의미합니다. 이 시간에 주로 소가 되새김질을 활발하게 하는 시간이라고 하네요. 소띠는 늘 할 일이 많고, 나 자신보다 상대방을 더 많이 하는 성격이고 묵묵히 일하는 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소띠 나이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무료 사주 풀이 사이트 TOP 7 (+토정비결 신년운세)

     

     

     

     

    소띠 운세 총운

    다양한 사람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탈이 없는 한 해입니다. 무리하게 체력을 소진하는 것은 별로 좋지 않으며, 어디에 외출한다기보다는 일이 끝나면 집으로 돌아와 육체적 정신적 휴식을 제대로 취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연장자나 먼저 경험한 사람으로부터 도움이 되는 것을 배울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은 비록 도움이 안 될지 모르나 후에 반드시 도움이 되니 기회를 놓치지 않는데 좋습니다. 계속되는 모임에 비축한 돈이 떨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적절하게 스케줄을 조절하는 것이 몸에도 좋을 것입니다.

     

     

    소띠 총운

     

     

    자기주장을 지나치게 펼치면 인맥에서 큰 충돌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적당히 침묵하며 소의 내성적인 성향을 발현하는 게 좋습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갈피를 잡지 못한 채 우유부단한 소의 성향을 드러낼 수 있는데, 이 때는 호랑이의 결단력과 단호함을 수용해야 합니다. 웬만해선 새로운 일이나 이사, 이직 등 변화를 주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좀 더 다른 사람의 입장을 헤아릴 줄 아는 태도와 일 처리에 있어서의 신중함을 지니도록 노력한다면 주변 사람들과 원활하게 지내는 데 있어서 별 문제없을 것입니다. 남들과 같은 관점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만의 생각은 피하는 것이 이번 달은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소띠

     

     

    그리고 무엇을 하든지 자신의 감정을 앞세우기보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는 태도를 기르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강한 태도로 나가서는 반감만 살뿐이니 사람들과 타협하고 그들의 의견을 존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내면에 잠재된 소의 화가 호랑이의 표출된 화와 충돌해 걷잡을 수 없는 산불이 되지 않도록 주의를 요합니다. 때로는 얻으려고 발버둥 치는 것보다 주어진 몫을 잃지 않는 게 더 의미 있음을 기억하세요. 지켜야 할 것은 밖에 있지 않습니다. 집을 지키는 소의 우직함으로 내실을 다진다면 의미 있는 해가 되실 겁니다.

     

     

     

     

    <1949년 소띠 운세>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다. 출발이 순조로울 것이다. 아는 길도 물어가라고 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면 문제가 없다. 마음을 비우면 오히려 기쁜 소식이 들려올 거예요. 조급해하지 말고 평정심을 유지하세요. 너무 열심히 일하기보다는 한 박자 쉬어가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쉬는 시간을 가지세요. 노래하고 즐겁게 지내는 사이 하루가 저문다. 잊고 있었던 것이 있었나 생각하라.

     

     

    <1961년 소띠 운세>

    기본에서 생각하면 뭔가 새로운 돌파구가 마련된다. 재물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도움이 되는 사람을 알게 되니 길하다. 이번 주는 매우 바쁘게 흘러가겠네요. 만날 거라 생각하지 못했던 친구를 만나 좋은 일이 생겨나고 대화를 나누며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즐겁고 행복함이 따르니 아주 좋네요. 그동안 종종 말썽을 부려온 자식으로부터 뜻하지 않았던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

     

     

    양쪽 귀에 노란 인식표 단 얼룩 송아지

     

     

    <1973년 소띠 운세>

    남이 싫어하고 하고 싶지 않은 일을 솔선수범해서 하면 복이 따른다. 불필요한 자존심을 내세우다가 타인에게 미움을 받을까 걱정이다. 이번 주는 친구나 가족들의 도움으로 원하던 일을 시작하게 될 거예요. 하던 일이 지체되고 있다면 뒤로 미루지 말고 진행하세요.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연락이 닿지 않았던 지인들에게 연락을 취해보라.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985년 소띠 운세>

    최고의 지혜와 판단력이 번뜩이는 날이다. 주변의 사람들과 화합하기가 어렵다. 양보하면 무해무득하다.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 정말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다시 한번 만남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보세요. 오래가지 못할 사랑이라면 빨리 매듭을 짓는 것이 현명할 거예요. 부모님의 조언을 믿고 따르라. 현재는 부모님만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1997년 소띠 운세>

    그동안 가만히 있다가 오늘 하루 못 참은 것이 문제가 될 수 있다. 이번 주에는 말조심하세요. 단 한마디로 인해 서로에게 큰 상처를 줄 수 있어요. 대수롭지 않게 넘어갈 수 있는 일로 다투지 말아야 해요. 가능한 말 수를 줄이는 것이 좋겠네요. 하던 일인데 이상하게 능률이 오르지 않으니, 새로운 일을 만들어 보자.

     

     

    빨간색 하트를 앞발로 잡은 소 캐릭터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사주팔자 추천 사이트 TOP 5 무료 보기

     

    소띠와 잘 맞는 띠/상극인 띠

    소띠와 잘 맞는 띠는 뱀띠, 닭띠, 쥐띠라고 합니다.

     

    소띠와 뱀띠는 가장 잘 어울리는 띠라고 합니다. 아주 좋은 짝으로서 오랜 시간 좋은 유대관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뱀띠는 다소 독선적이고 이기적이며 함을 성이 없다고 해요. 그런데 반대로 소띠는 참을성이 많고 다른 사람을 원망하는 부분이 없어서 소띠가 뱀띠를 많이 이해해 주고 포용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소띠와 잘 맞는 띠 뱀

     

     

    뱀띠가 굉장히 편하게 소띠를 생각한다고 합니다. 뱀띠는 소띠의 성실 그리고 책임감 있는 행동에 많이 끌린다고 하는데 그래서 소띠 남자와 뱀띠 여자가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소띠와 닭띠는 잘 맞는 띠입니다. 서로 말도 잘 통하고 사랑과 행복을 함께 찾을 수 있는 성공적인 대상이라고 하네요.

     

     

    소띠와 잘 맞는 띠 닭

     

     

    소띠와 쥐띠는 잘 맞는 띠입니다. 서로를 이해할 수 있어서 결혼이나 사업을 함께하기에 아주 좋은 짝이라고 합니다.

     

     

    소띠와 잘 맞는 띠 쥐

     

     

    소띠와 용띠도 잘 맞는 띠입니다. 큰 차이점이 없어서 서로 존중하면서 함께 협력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한편 양띠와 말띠는 소띠와 상극이라고 합니다.

    소띠와 양띠는 서로에게 관심 자체가 없지만 충돌이 발생할 수 있어 협력이 어렵다고 합니다. 양띠 성격이 까다롭고 자존심이 강하며 내성적이라서 부딪힐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소띠와 상극 띠 양

     

     

    소띠와 말띠는 서로 대화하는 것이 어렵고 계속 만남이 어렵다고 합니다. 말띠는 원진살 이래요 특별한 이유 없이 서로 멀리 하고 한쪽이 잘되면 반대쪽이 잘 안 된다고 하네요.

     

    소띠와 상극 띠 말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국민연금 조기수령 장점 및 단점 주의사항 3가지

    국민연금 수령액 더 많이 받는 방법 5가지

    기초연금 모의계산 1분이면 끝(나이 금액 소득 대상)

     

     

    소 상극띠

     

     

    소띠 운세 총운/소띠와 잘 맞는 띠 상극인 띠 정보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