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편의점 재고 확인 방법

요즘 포켓몬 빵이 정말 핫 합니다. 그 중심에는 띠부띠부실이라는 스티커가 있는데요. 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고 띠부띠부씰의 종류가 예전보다 더 많이 늘었고 과거 어린이들이 성인이 되며 경제활동을 하여 구매력이 좋아진 것이 이유라고 하는데요. 포켓몬빵 편의점 재고확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포켓몬빵_편의점
포켓몬빵 편의점 재고 확인방법

 

 

 


<목차>


    포켓몬빵 편의점 재고확인 방법

     

    GS25 포켓몬빵 재고확인

    GS25는 하루에 2번 정도 입고된다고 합니다. 편의점 배송 기사님이 각 지역마다 방문하는 시간이 다르니 미리 재고 찾기 하셔서 확인하시면 누구보다 빠른 구입을 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GS25 포켓몬빵 재고 확인

     

     

    CU편의점 포켓몬빵 재고 확인

    CU편의점 앱을 다운로드하고 상품 찾기에서 포켓몬 빵을 검색합니다. 이후 내 주변 점포 재고 조회를 하면 포켓몬빵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U편의점 포켓몬빵 재고 확인

     

     

    세븐일레븐 포켓몬빵 재고 확인

    세븐일레븐 어플 검색창에서 포켓몬빵을 검색 후 내 위치 주변 편의점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포켓몬빵 재고 확인

     

     

    편의점 마트
    GS25 홈플러스
    이마트24 이마트
    CU편의점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코스트코
    미니스톱  

     

    띠부띠부씰 종류

    띠부띠부씰이란?

    '띠고 부치고 띠고 부치는 씰' 앞글자를 따서 만든 조어입니다. 지난 1999년 샤니에서 출시했고 이때부터 띠부띠부씰을 모으는 수집이 시작되었습니다.

     

    포켓몬빵의 열풍은 띠부띠부실 때문인데요. 띠부띠부실은 001 이상해씨 부터 151번 뮤까지 159종이 있습니다.

     

     

    띠부띠부실 종류 159종

    골뱃, 냐옹, 니드리노, 뚜벅초, 망키, 니드킹, 냄새꼬, 성원숭, 삐삐, 파라스, 가디, 픽시, 파라섹트, 윈디, 푸린, 콘팡, 발챙이, 푸크린, 도나리, 페르시온, 식스테일, 디그다, 고라파덕, 나인테일, 나플레시, 골덕, 후딘, 왕눈해, 근육몬, 괴력몬, 데구리,  코일, 윤겔라, 딱구리, 파오리, 알통몬, 포니타, 두두, 모다피, 날쌩마, 쥬쥬, 우추통, 야돈, 어니부기, 파이리, 리자드, 리자몽, 꼬부기, 거북왕, 캐터피, 이상해씨, 이상해풀, 이상해꽃, 깨비참, 깨비드릴조, 아보, 아보크, 피카츄, 라이츄, 모래두지, 고지, 니드런 암, 니드리나, 단데기, 버터플, 구구, 피죤, 피죤투, 꼬렛, 레트라, 뿔충이, 딱충이, 독침봉, 니드퀸, 쥬뱃, 닥트리오, 니드런 수, 쥬레곤, 수륙챙이, 야도란, 질퍽이, 우츠보트, 독파리, 직뻐기, 케이시, 꼬마돌, 강챙이, 셀러, 레어코일, 두트리ㄹ오, 파르셀, 고오스, 팬텀, 롱스톤, 슬리브, 슬리피, 크랩, 킹크랩, 찌리리공, 고우스트, 붐볼, 아라리, 나시, 탕구리, 텅구리, 홍수몬, 내루미, 또가스, 또도가스, 시라소몬, 뿔카노, 캥카, 쏘드라, 시드라, 콘치, 왕콘치, 별가사리, 코뿌리, 럭키, 텅쿠리, 스라크, 루주라, 마임맨, 에레브, 마그마, 쁘사이저, 켄타로스, 잉어킹, 갸라도스, 아구스타, 라프라스, 메타몽, 이브이, 샤미드, 부스터, 폴리곤, 암나이트, 암스타, 투구, 쥬피썬더, 썬더, 파이어, 프테라, 잠만보, 프리져, 미뇽, 투구푸스, 신뇽, 망나뇽, 뮤A, 뮤B, 뮤츠A, 뮤츠B

     

     

    포켓몬빵
    포켓몬빵 편의점 재고 확인방법

     

     

    여러 종류 띠부띠부씰 구하는 팁

    같은 편의점에서 구입한 상자 단위에서는 같은 씰이 나온다고 합니다. 구입할 때 중복되지 않게 씰을 구하기 위해 같은 종류의 빵보다는 다양한 종류의 빵을 구입하고 여러 판매처에서 유통기간이 다른 빵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즉, 여러 종류의 유통기간이 다른 것으로 빵을 구입하는 것이 스티커 중복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포켓몬빵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라이선스 저작권은 일본에 있다고 합니다. 지난 2019년 일본 불매운동이 시작되면서 우리나라는 일본의 상품을 구입하지 않는 운동을 했는데요. 하지만 지금 포켓몬빵에 열광하는 사회현상으로 일본은 우리나라를 조롱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포켓몬빵열풍

     

    지금까지 포켓몬빵 재고 확인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포켓몬빵 파는곳 띠부띠부실 시세표 2022

     

    포켓몬빵 파는곳 띠부띠부실 시세표 2022

    포켓몬빵 파는 곳 띠부띠부실 시세표 2022 : 16년만에 재출시된 포켓몬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과거 추억을 회상하며 포켓몬 빵을 구입하는 어른들도 정말 많은데요. 포켓몬

    solsol-house.tistory.com

    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사건 │피해자 매형이 쓴 글

     

    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사건 │피해자 매형이 쓴 글

    최근 많은 분들이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계곡 사건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그 이유는 정말 잔인한 범죄 방식과 범인으로 지목되는 이은해와 공범의 뻔뻔하고 잔혹함 때문인데요. 두 사람은 약 3

    solsol-house.tistory.com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