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송중기 재산분할 이혼조정성립 공식입장 위자료



송혜교 송중기 재산분할 이혼조정성립 공식입장 위자료





송중기 송혜교의 이혼 조정신청이 22일 성립되어 이혼이 확정되었습니다. 이혼조정에는 이미 양측이 합의한 상태로 이혼조정에는 5분도 안걸렸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 접수 후 1달도 안된 시점, 결혼 약 1년 9개월 만에 완전한 남남이 되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의 이혼이 확정되면서 양측 소속사의 공식입장을 알아보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

[모두의 핫 이슈/TV연예] - 송혜교 결혼반지 없어서 이혼 불화설?

[모두의 핫 이슈/TV연예] - 송중기 이혼조정 신청 송혜교 열애설 정리

 





송혜교 소속사 UAA는 “오늘 서울가정법원에서 송혜교씨의 이혼이 성립 되었습니다. 양측이 위자료, 재산분할 없이 이혼하는 것으로 조정절차가 마무리 됐습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고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이혼 조정이 성립된 것이 맞습니다. 따로 이혼과 관련한 입장을 밝힐 것은 없으며 앞으로 송중기는 영화 촬영에 주력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이혼조정이 성립되어 이혼을 하게 되었고 위자료와 재산분할 없이 합의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이혼이 한달도 안되어 빠르게 진행된 이유는 송중기 송혜교측이 사전 합의안을 제출했고 별도의 재산분할 및 위자료 등이 없었기 때문으로 알려졌는데요.


갑작스런 송중기 송혜교의 이혼에 갖가지 억측과 루머를 제기한 악플러 및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하여는 법적인 대응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혼 소식이 알려지고 나서 송중기와 송혜교는 각자 활동에 전념하고 있는데요. 송혜교는 중국 하이난에서 열린 화장품 브랜드 공식행사에 참여하기도 하였고 모나코에서 열린 보석 브랜드 행사에 참여하여 SNS에 자신이 모나코에서 멋진 주얼리와 시간을 보내게 되어 행복하다고 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송중기는 이혼조정신청 당일 영화 승리호 팀과 연극을 보러간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이후에는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혼조정신청 당시 송중기 측은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 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라고 입장을 냈고 송혜교 측도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제 두사람은 완전한 남남이 되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모두 이혼으로 상처가 남았겠지만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송중기 송혜교의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