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혜인 학폭논란 커밍아웃 양성애자



솜혜인 학폭논란 커밍아웃 양성애자





솜혜인(솜해인으로 예명 변경, 본명 송혜인))이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커밍아웃했습니다.

솜혜인은 자신의 SNS 인스타 그램에 연인의 볼에 입을 맞추는 사진과 손을 꼭 잡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그리고 "나의 예쁜 그녀", "chu chu My Girl Friend"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솜혜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달 나에겐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다며 열애중임을 밝혔는데요. 






솜혜인의 양성애자 커밍아웃 고백에 네티즌들은 응원과 비난을 보내며 상반된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솜혜인의 고백에 "용기있다. 당당한 사랑을 응원한다. 축하한다."라는 응원을 해주는 반면 일부에서는 "그냥 조용히 사시길. 사생활 알고 싶지 않다." 등의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 누리꾼은 솜혜인에게 부모님도 아시냐고 물었는데 솜혜인인 부모님도 알고계시며 자신은 정말 행복하다는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양성애자는 동성과 이성 모두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으로 동성에게만 매력을 느끼는 동성애자와는 다르다고 합니다.

 

솜혜인은 1996년 11월 27일 생으로 올해 24살 입니다. 2017년 M.net 아이돌 학교를 통해 데뷔했고 이후 피팅모델로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솜혜인은 아이돌학교 방송 당시 1회 이후 하차를 해 논란이 있었는데요.

1회 방송에서 실력발휘를 하지 못하면서 혹평을 들었습니다. 

보컬 평가에서 가사 숙지가 미숙해 노래를 부르지 못했고 댄스 평가에서도 연습 중 계속 구토 증세를 보였었는데요. 결국 제작진과 상의 후 자진하차를 하게 됩니다.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거식증이 있어서 병원치료를 받았고 이후 건강이 많이 회복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솜혜인 아이돌학교 하차에는 학교폭력 이라는 논란 때문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습니다.

SNS를 통해 피해자가 나타났고 당시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했기 때문인데요. 

그 내용은 중학생 때 노래방에서 자기 친구를 욕했다는 이유로 마이크로 때리고 담배빵, 하이힐로 짓밟은 폭력을 행사했다는 것 입니다.







솜혜인은 고소를 하겠다며 강경 대응했고 피해자는 솜혜인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해며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당시 솜혜인은 고소장을 SNS에 올리며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지만 결국 사과를 했지만 피해자는 사과로 사건을 덮으려는 게 보인다며 사과를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이 사건을 조용히 일단락 되었습니다. 이후 학폭 논란이 있어서 솜혜인이 아이돌 학교에서 

자진하차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있었지만 거식증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이 확인되며 거식증으로 하차 한 것으로 정리되었습니다.







최근 활동명을 솜혜인에서 솜해인으로 바꾸었는데 솜혜인의 본명은 송혜인이라고 합니다.

솜혜인은 최근 미니 라디오라는 음반을 냈습니다. 2017년에는 킬라그램의 컬러링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2018년에는 베이지의 봄이 빛나는 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솜혜인에 인스타에는 일본팬들이 댓글을 남기기도 합니다.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는 편이라고 하네요.


솜혜인은 아이돌 학교에 가수가 되고 싶어서 출연을 한 것이 아니라 피팅모델을 하는 자신의 이름을 알리려고 경험상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있습니다.  당시 준비되지 못한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했기 때문인데요.







현재 솜혜인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관심과 악플들에 대하여 솜헤인은 "내가 사랑하고 당당해서 커밍아웃을 한 것이다. 사람들에게 눈에 띄려고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다.", "나는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누가 커밍아웃을 가벼운 생각으로 하겠냐" 라며 여자 친구에 대한 추측성 기사와 글, 사진 등을 유포하는 악플러들에 대하여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