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 열애인정 과거 여자친구 배우

 

 

오민석 열애인정 과거 여자친구

 

 

 

 

tvN 드라마 미생의 강대리로 잘 알려진 배우 오민석이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여성과 교제중인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오민석은 1980년 4월 22일 생으로 올해 40살이라고 하는데요. 데뷔는 2006년 SBS 드라마 나도야 간다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오민석은 2015년 배우 강예원과 우리결혼했어요 시즌 4에 참여하여 강예원과 가상결혼 생활을 하기도 했는데요. 데뷔 15년 만에 첫 열애설이 터진 오민석의 여자친구는 20대 여성이라고 하는데요.

 

 

 

 

 

정확한 나이와 얼굴에 대하여는 알려진 바 없지만 20대라고 하니 최소 나이차이는 11살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민석은 올해 40 입니다.

 

두 사람은 교제 3개월 차라고 하는데요. 현재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이며 오민석은 여자친구와 영화관과 카페 등에서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손을 잡고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과거 오민석은 경영학을 전공했는데 어떻게 배우가 됐냐는 질문에

 

 

 

 

 

여자친구가 TV에 나와 자신도 배우가 되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는 당시 배우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오민석은 여자친구가 배우가 되는 걸 반대했지만 여자친구는 연예 기획사 관계자와 연락하였다고 하는데요. 당시 군대에 있었던 오민석은 이 사실을 알게되었고 결국 결별했다고 합니다.

 

300x250

 

이후 군대에서 TV를 보는데 여자친구가 나와서 큰 충격을 받았고 자신도 배우를 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하네요. 어떤 여배우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 오민석은 중.고등학교 시절 캐나다에서 보냈다고 하는데요 당시 만났던 여자친구가 캐나다 항공사 모델이 되었다고 방송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오민석은 영어 공부에는 여자친구가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말했는데요. 전 외국인 여자친구에게 감사의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오민석은 영화 '진범'에서 살인 용의자 준성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잔잔한 파동이 있는 연기력으로 진심을 전달하는 오민석. 영화도 흥하고 사랑도 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