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남성호르몬 전후비교 사진



정다은 남성호르몬 투여 전후비교 사진





최근 한서희와 열애설이 났던 정다은. 한서희는 이 열애설에 "여러분들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또 무슨 그림을 보고 싶으신 건지는 알고있으나, 전혀 그런사이 아니므로 그만 엮어주시길 바란다. 다은 언니가 저에게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는 저도 모르겠다"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는데요.




이와 함께 한서희는 정다은에게 인터뷰를 한 것을 올렸습니다. 먼저 정다은에게 왜 남성호르몬 주사를 맞았냐고 물어봅니다.






정다은은 과거에 12살 많은 여자를 만난 적 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당시 그 여자친구가 혼인신고를 원했다고 하는데요. 외관상 남자가 되면 주민등록번호가 1로 바뀌어 혼인신고를 할 수 있다면서 호르몬을 맞아보라고 권유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2차례에 걸쳐 주사를 맞았는데 정다은 자신도 이렇게 변할 줄 몰랐다고 말하는데요. 2번 맞았는데 다리털이 나고 목소리가 변했으며 목젖도 튀어나왔닥 합니다.








정다은은 예능프로인 얼짱시대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얼짱시대 출연전에는 강동원 닮은 꼴로 남자 얼짱 이태균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정다은은 자신이 남자 이태균이 아니라 여자 정다은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다은은 보이시한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호르몬주사 맞은 뒤 완전히 분위기와 외모가 달라졌습니다. 겉모습만 보기에 정다은은 잘생긴 남자로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의 모습을 오히려 즐기고 좋아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다은.




정다은은 1992년생으로 올해 28살 입니다.







2016년에는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고 감옥에 다녀왔습니다. 출소 후 SNS에 자신의 사진을 올려 자신이 돌아왔음을 알렸는데요. 정다은은 일렉트로닉 음악 작곡가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최근 한서희와 함께 정다은은 베트남을 다녀왔는데요. 이 때문에 두 사람은 두번째 열애설이 난 것입니다. 두 사람은 함께 여행을 하고 사진을 찍는 사이이지만 친한 언니 동생 사이라며 선을 긋고 있습니다.


한편 한서희는 최근 YG 전 소속가수 B.I 마약사건에 연류된 장본인 입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