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3월 30일 뉴스에서 지난 2020년 그것이 알고싶다에 피해자라며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던 고 윤상엽씨의 아내 이은해와 그의 내연남이 공개수배 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과거 이 사건이 정말 황당하기도 하고 돌아가신 고인분이 너무 불쌍하고 안타까워서 기억에 나는 사건이었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위해 이 글을 작성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 계곡 남편 살인사건' 용의자 도주…공개 수배 착수

3년 전 경기 가평 계곡에서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수사를 받던 30대 여성과 공범이 3개월 전 도주한 뒤 행방이 묘연하자 검찰이 공개 수배에 나섰습니다.

news.sbs.co.kr

 


<목차>


    가평계곡 익사사건

    가평계곡 익사사건은 1235회에 방송되었습니다.

    실제 방송일은 2020년 10월 17일이었습니다.

     

    방송이 된 계기는 용의자 이은해가 남편이 익사로 사망했는데 보험사에서 보험금을 주지 않기 때문에 억울하다는 제보를 하게 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이은해조현수
    이은해 조현수

     

     

    가평의 용소폭포에서 지인들과 계곡에 놀러왔던 고 윤상엽씨가(당시 40세) 익사로 숨지는 일이 있었습니다. 해당 사고를 두고 보험사가 보험금을 주지 않아 분쟁중이라며 남편이 자신과 아이에게 남긴 보험금을 이유없이 주지 않는 다는 것이 제보의 핵심 이었습니다. 

     

    여기서 아이는 윤상엽과 이은해의 아이가 아니라 이은해의 아이입니다.

     

     

    하지만 고 윤상엽씨의 누나 이야기는 달랐습니다.

    누나는 동생이 평소에 물을 무서워했고 절대 다이빙을 할 사람이 아니라며 죽음의 진상을 밝혀달라고 했는데요. 

     

     

    이은해
    이은해 조현수

     

     

    고 윤상엽씨는 15년 이상 한 대기업 연구원으로 근무했습니다. 성실하고 알뜰했던 윤상엽씨가 이은해를 만나고 사채까지 손을 대고 마지막에 친구에게 '라면 사먹게 3천원 만 빌려달라'고 말을 할 정도로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하는데요.

     

    취재가 계속 될 수록 고 윤상엽씨의 죽음이 석연치 않음을 발견한 그것이 알고싶다 팀은 6개월에 걸쳐 의혹을 취재했고 윤상엽씨 장례기간 중 윤씨의 집을 찾은 이은해와 내연남 조현수의 수상한 행동도 발견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사건 │피해자 매형이 쓴 글

    피해자_매형글

     

     

     

     

     

     

    🔻추가정보🔻

     

    이은해 과거 러브하우스 성형 전 조현수 직업 보험금 총정리

     

    그것이알고싶다 가평계곡 이은해 과거 러브하우스 성형 전 조현수 직업 보험금 8억

    최근 방송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살인사건 범인인 이은해와 조현수의 직업과 이은해 러브하우스 출연, 성형전 얼굴, 보험금 8억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

    solsol-house.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는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늦은 시간에 방송되기 때문에 아쉽게도 종종 방송을 못보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는 그것이 알고싶다 재방송으로 꼭 다시보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포털에서 그것이 알고싶다를 검색하면 방송을 보기 위해 1,650원 결제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SBS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면 무료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SBS 다운로드◀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SBS - 온에어 제공, VOD 7만편 제공 (apple.com)

     

    ‎SBS - 온에어 제공, VOD 7만편 제공

    ‎11월 업데이트 사항 VOD 자막(한국어) 적용 [별에서 온 그대 등 구작 드라마 50여 작품] ※ 자막이 적용된 프로그램은 무료관 탭내 무료 VOD 프로그램 리스트 '자막' 탭에서 확인 가능하오니 이용

    apps.apple.com

     

    ▶안드로이드 SBS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search?q=sbs&c=apps

     

    sbs - Android 앱 Google Play

    수백만 개의 최신 Android 앱, 게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도서, 잡지 등을 즐기세요. 기기 간에 공유되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그런데 핸드폰으로 SBS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와 [그것이 알고싶다]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무료보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하고 SBS 앱을 실행합니다.

     

    그것이알고싶다_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235회

     

    그것이 알고싶다를 검색하고 2020년 10월 17일 1235회를 찾아서 클릭하면 됩니다. 

     

    고 윤상엽씨 사건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이후 경찰 수사중인 사건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은해와 조현수가 잠적하자 경찰은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하며 공개수배 한 것인데요.

     

    이은해와 조현수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이 두사람을 보셨거나 아신다면 꼭 112로 제보해주세요. 억울한 고 윤상엽씨의 억울함을 풀어줘야 합니다.

     

     

    이은해성형
    이은해 사진

     

     

    이은해는 과거 생활이 어려운 부모님 밑에서 자랐습니다. 신동엽이 진행했던 MBC '러브하우스'에도 출연하여 어려운 생활이 알려지며 방송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요. 성인이 된 이은해는 성형수술로 환골탈퇴 하여 고 윤상엽씨를 만났습니다. 이은해와 윤상엽은 혼인신고는 했지만 한번도 같이 산 적은 없었다고 하는데요.

     

    또 이은해의 아이를 윤상엽 자녀로 입양하고 매달 생활비를 받아갔습니다.

    그러면서 조현수와 내연관계를 유지했고 가평으로 여행을 갔을 때는 이은해 조현수, 윤상엽씨 이외의 지인 3명도 함께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이 사건은 황당하고 정말 화가나는 사건입니다.

    어렵게 살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았으면 베풀며 착하게 살아야지 보험금 8억을 받으려고 한 사람을 죽음으로 이끈 이은해는 정말 악마입니다.

     

    내연남 조현수도 정말 천벌을 받아야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공모한 사건이 이번 가평계곡 사건 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복어 독을 먹였고 저수지에서 익사를 시키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사건이 발생했던 날은 보험금이 만료되기 4일 전이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빨리 잡아서 콩밥을 오래오래 먹이고 싶습니다. 

     

     

    조현수사진
    조현수 사진

     

     

    근로자라면 최대 40만원 휴가비 지원 받으세요!(+선착순)

    2022년 4월부터 달라지는 정책은?

    7월부터 달라지는 우회전 교차로 통행방법

     

     

    지금까지 그것이 알고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1235회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다시 봐도 정말 화가나는 사건이었습니다. 방송 못보신 분들은 꼭 다시보기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