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서버시간 확인방법

많은 콘서트 및 뮤지컬 등의 공연을 YES24 사이트에서 티켓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인기가 많아서 1분만에 매진이 되는 콘서트 및 뮤지컬 등의 공연 예약을 위해 에스24의 서버시간 확인은 필수적인 방법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YES 24 서버시간 확인하는 방법을 자세하고 정확하게 전달드리겠습니다.

 

 


<목차>


     

    YES 24 서버시간
    Yes24 서버시간 확인방법

     

     

    YES 24 서버시간 확인방법

    YES 24에서 운영하는 서버가 휴대폰 시계 및 컴퓨터 시계와 차이가 납니다. 최대한 빠른 예매를 위해서는 예스24의 고유 서버시간 확인이 그래서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1-2초 차이로 접속을 못해서 예약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시계와는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서버시간으로 확인 후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YES24 서버시간 확인

     

     

     

    • 예스 24는 타임시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상단의 타임시커 YES24 서버시간을 선택하여 정확한 시와 분 초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Yes24 서버시간 확인방법
    Yes24 서버시간 확인방법

     

     

    • 또한 추가로 티켓양도도 확인할 수 있으므로 필요하신 분들은 위 사이트를 통해 양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꼭 확인해주세요.

     

    • 빠른 티켓팅을 위해 연습도 필요합니다. 아래 티켓팅 연습사이트 관련 글을 확인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켓팅 연습 사이트

     

    티켓팅 연습 사이트

    티켓팅 연습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인기 있는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티켓팅 1분 1초가 정말 중요한데요. 미리 티켓팅 연습을 하여 많은 분들이 티켓팅에 성공했기 때문에 이 방법을 알

    solsol-house.tistory.com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는 방법(+ 후기)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는 방법(+ 후기)

    2022년 임영웅 고양 콘서트 예매 성공하셨을까요? 많은 분들이 아쉽게도 티켓을 구하지 못하여 두 번째 창원 콘서트에서는 꼭 성공을 노리신다고 하는데요. 임영웅 창원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는

    solsol-house.tistory.com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약성공 높이는 꿀팁 5가지(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예약성공 높이는 꿀팁 5가지(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

    임영웅 콘서트 티켓 오픈 일정이 알려지고 많은 분들이 꼭 콘서트에 가고 싶어 하십니다. 콘서트에 가시려면 반드시 온라인에서 티켓을 예매해주셔야 하는데요. 하지만 하늘의 별따기 같다는

    solsol-house.tistory.com

     

    정리

    지금까지 YES 24 서버시간 확인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가로 티켓팅 성공을 높히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을 참조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