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 18kg 감량 나이 두 아들



김효진 18kg 감량 나이 두 아들





배우 김효진이 둘째 출산 후 20kg이 늘었지만 18키로 감량에 성공했다며 자신의 SNS 인스타 그램에 광고 촬영을 전했습니다. 김효진은 지난 4월 둘째아들 루인이를 출산했는데요. 출산으로 20키로가 늘었지만 약 4개월 만에 18키로를 감량한 것입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효진은 과거 전성기 때의 모습과 다름이 없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김효진 감량 소식에 어떻게 살을 쉽게 뺄 수 있는지 궁금했는데요. 김효진은 식이조절, 식단관리와 운동을 병행하고 육아를 하니 자연스레 살이 빠졌다고 합니다.






김효진은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1999년 잡지 모델로 데뷔하여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고 드라마, 영화, CF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1년 배우 유지태와 결혼하여 2014년 첫 아들, 2019년에는 둘째 아들을 출산을 했습니다. 


김효진의 SNS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유지태, 김효진 부부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데요.






최근 태어난 둘째 뿐만 아니라 첫째 아들 수인이와 함께 여행을 다니며 자연을 보여주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김효진의 첫째 아들은 올해 6살이라고 합니다. 수인군은 유지태와 김효진의 모습을 꼭 빼닮은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아이의 얼굴이 정면으로 나온 사진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엄마 아빠의 유전자를 닮아 잘 생기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김효진과 유지태 가족 참 행복해 보입니다.






김효진 유지태 부부는 평소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후원을 하는 모범 연예인으로 유명한데요. 아마 자식이 있어서 더욱 어려운 아이들이 눈에 밝혀서 후원을 하는 것 같습니다. 션-정혜영 부부만큼 선행을 많이 하는 부부라고 하네요. 예쁜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김효진의 남편 유지태는 1976년 생으로 올해 44살입니다. 김효진과의 나이차이는 8살 이라고 합니다.

예쁜 두 분과 두 아들이 앞으로 행복한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