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용돈 미담 모음



유재석 용돈 미담 모음





국민 MC 개그맨 유재석의 용돈미담이 화제입니다.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개그맨 이진호는 유재석에게 용돈을 받은 사건을 에피소드로 얘기했는데요.






이진호는 그날이 유재석 선배와 처음 만남이었다고 합니다. 개그맨 박승대 연예기획사 대표의 결혼식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진호는 유재석에게 처음 인사를 했는데 유재석이 고기 사먹으라며 용돈 30만원을 주머니에서 꺼내 주었다고 합니다.




이 말을 들은 유재석은 웃으며 쑥스러워했는데요. 유재석의 용돈 미담은 과거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춘드래곤 김영춘에게도 용돈을 주었다고 합니다.






춘드래곤은 무한도전 돌아이 콘테스트에 나와 입상 하여 학교 2013에도 출연했었는데요. 당시 유재석은 김영춘에게 20만원의 용돈을 주었다고 합니다. 김영준은 용돈이 아니라 사랑과 감동을 주시는구나 라고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유재석으로부터 10만원권 2장을 받은 춘드래곤 김영춘은 천원짜기 2장이었어도 자신에게는 20억 이상의 가치가 있었을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유재석은 개그맨 후배들의 결혼식 축의금을 올리는 원인이라고 하는데요. 남희석은 유재석 때문에 동기들이 힘들어하고 축의금이 올라가는 이유가 유재석이 축의금을 많이 내기 때문이라고 폭로했습니다.







유재석에게 앞으로 부조금 봉투에 이름을 적지 말라고 했는데 만약 이름을 적지 않는다면 숨길 수 없는 금액 때문에 유재석임이 알려질 것 같다고 유재석 본인은 말합니다.


유재석이 후배나 주변 사람들에게 베푸는 이유는 따로 있다고 합니다.

유재석은 과거 긴 무명으로 힘들어했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국민 MC지만 과거에는 인기없는 개그맨으로 활동하며 10년이상 부모님에게 용돈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후배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적은 돈이지만 용돈을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용돈에 대한 간절함과 미안함을 알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돈의 액수를 떠나 주변 사람들을 따뜻하게 챙기는 유재석의 면모가 역시 남다릅니다. 오래오래 보고 싶은 국민 MC 유재석! 영원히 흥 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