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무면허운전 과거 여자친구



정다은 무면허운전 과거 여자친구





최근 남성호르몬을 맡았다고 고백, 한서희와 동성연예 고백과 번복으로 논란의 중심에 있는 정다은이 면허가 없는 상태에서 운전, 즉 무면허운전에 대하여 사과했습니다. 정다은은 무려 3번의 범법행위를 했다고하는데요.






정다은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어젯 밤 라이브 도중 과거 무면허 3회 적발에 관한 이야기에 최소한 사과를 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어야 했는데 순간의 말 실수를 했다. 이에 민망하고 창피함에 웃음을 보였던 것이다"라며 자신의 입장과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정다은은 한서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었는데 한 누리꾼이 둘이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라' 라는 댓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러자 정다은은 "저는 지금 무면허를 3번이상 걸려서 면허를 딸 수 없다"고 말합니다.

이에 한서희가 "무면허 얘기를 왜 하냐. 3번 걸린게 자랑이냐? 그건 예비 살인마다. 사람 치면 어떻게 하려고 그러냐"라고 말하며 사과를 하라고 부추겼습니다.







그러자 정다은은 웃음을 보이며 사과를 한 것인데요. 이 때문에 사과가 진정성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 한서희는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이 일자 처음에는 부인했고 이후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귀는 사이라고 인정을 했는데 다음날 다시 쇼윈도 커플이라고 번복하여 논란이 있었습니다.

정다은의 성별이 여성이긴 하지만 남성호르몬을 2번 맞으며 사실상 겉모습은 남성과는 다름없는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정다은은 과거 여성과 열애설이 있기도 했는데요.








얼짱으로 알려진 이수빈과 동성연애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당시 정다은은 커밍아웃 이라며 이수빈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이수빈은 리얼돌녀로 유명했습니다.









정다은은 남성 이태균으로 알려졌었는데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자신이 여성임을 고백했었습니다. 자신이 사귀었던 연상의 여성이 혼인신고를 위해 남성호르몬 주사를 맞아보라고 권유하여 남성호르몬 주사를 2번 받고 지금의 상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서희와 현재 잘 지내고 있는 정다은. 이슈를 의도적으로 만드는 건지 자연스럽게 생기는 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아직 동성연애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이 있는 우리나라에서 정다은과 한서희의 행보는 이슈입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