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용띠 운세 총운 및 용띠와 잘 맞는 띠 & 상극 띠

 

2023 용띠 운세 총운 및 용띠와 잘 맞는 띠 & 상극 띠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끝까지 읽으면 용띠 운세와 용띠와 잘 맞는 띠 그리고 상극인 띠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용띠 2023년 운세, 잘 맞는 띠, 상극인 띠 정보가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2022 용띠 운세 총운

 

 

<목차>

더보기

 

 

 

     

     

     

     

     

    용띠 나이

    용띠 나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1928년생 95세

    1940년생 83세

    1952년생 71세

    1964년생 59세

    1976년생 47세

    1988년생 35세

    2000년생 23세

    2012년생 10세

    2024년생

     

     

    용띠 나이

     

     

    열두 간지 중 다섯 번째는 12 간지 중에서 유일하게 실제 동물이 아닌 용입니다. 용은 7시~9시를 의미합니다. 이 시간은 구름과 바람을 거느리고 농사의 흉년과 풍년을 결정하는 물과 용이 만난 다고 하여 정해졌다고 합니다.

     

     

    용띠는 타고난 재주가 많고, 창의적 생각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반면에 눈에 띄는 재주로 인해서 다른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를 받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무료 사주 풀이 사이트 TOP 7 (+토정비결 신년운세)

    무료 사주 풀이 사이트 TOP 7 바로가기

    나만 몰랐던 정부보조금 조회신청

    정부보조금 조회신청 바로가기

     

     

     

     

     

    용띠 운세 총운

     

    정의롭고 의리 가득한 행동파 용이 당당하고 활기찬 호랑이를 만난 해입니다. 즐거운 인맥을 유지할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맺는다거나, 믿고 함께 할 직장 상사 및 동료를 만난다거나, 열정을 쏟을 만한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것 보다 학업운이 두드러지게 떨어지고 있는 시기이므로 준비하고 있던 시험이 있다면 평소에 비하여 더 좋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 집중력을 발휘하기 어려운 시기로 보입니다. 가능하면 안정적인 마음으로 시험에 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풀리지 않은 채 고스란히 떠안고 이어진 문제는 차츰 해결될 조짐이 보입니다. 금전적 고민이나 이사, 이직 문제는 활동적인 용과 솔직한 호랑이의 합으로 완만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순조롭게 풀리는 모든 일들이 단발성에 그치지 않도록 유지 관리에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재물운이 상승세를 띠고 있는 달이므로 사업 관계의 계약이 생각대로 맺어지게 될 것이나 원하던 물건을 얻으려면 여러 곳으로 발품을 팔아야만 얻을 수 있으리라 하겠습니다. 또한 평소보다 나가는 돈의 양이 적을 것이며 들어오는 돈의 양은 늘어나게 되니 들어온 돈을 잘 놓아둘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입에서 불을 내뿜는 보라색 용 캐릭터

     

     

    자칫 경솔한 언행이나 태도로 잘 진행되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으니, 소홀함 없는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바닷물에 몸을 흠뻑 적시고 신나게 놀다 보면 신발이 벗겨진 것도 모를 수 있습니다. 당장 좋게만 흘러가는 일에도 손해는 따를 수 있습니다.

     

     

     

    적절한 손해를 감수하세요. 용에 비해 만만치 않은 호랑이와 맞수를 두고 부주의한 실수로 한순간에 모든 걸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받은 만큼 베풀고, 가진 만큼 나누는 아량, 독점 없는 양보와 배려가 필요한 해입니다. 올해는 싸우는 해가 아니라 나에게 주어진 것을 지키는 해임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간관계의 문제가 잘 풀린다고 보기는 어려울 것으로 직장의 동료 관계의 사이가 벌어질 수 있겠고 부부간의 사이가 틀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부부의 애정을 북돋울 수 있도록 평소에 가기 힘들었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등에 가 보는 것도 좋겠으며, 또한 자녀 역시 애교가 많아 부부를 기쁘게 하여 줄 수 있으니 자녀에게 애정을 쏟을 수 있겠으며 가정 내의 분위기가 화목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용띠 운세

     

     

    <1940년생 운세>

     

    가족이나 친척의 도움으로 일이 술술 풀리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겠네요. 덕분에 계획한 대로 일이 잘 풀려 자신감이 생기니 적극성과 끈기가 돋보이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새로운 변화가 많이 생기는 때이니 더욱 분발하고 도전해야 한다.

     

     

    <1952년생 운세>

     

    뜻밖에 원수를 만나게 될까 걱정이 되네요. 될 수 있는 대로 돌아다니지 마세요. 사소한 시비로 인해 상처받을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먹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게 좋겠네요.

     

    초반 어려움이 후반에 풀릴 수 있으니 기죽지 말고 꾸준하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동하십시오. 운은 기적이나 우연이 아니라 당신의 진심과 노력이 부릅니다. 행운을 부르는 가장 강력한 요소는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1964년생 운세>

     

    마음속에 품고 있는 생각이 많지 않으니 평온한 일상을 보낼 수 있게 되겠네요. 어려운 일은 모두 잊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더없이 행복한 날을 보내게 될 거예요.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인내심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했으니 이제 마음을 편안히 하고 결과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 시간이 자못 지루하고 초조하나 그것을 참지 못하고 경망하게 굴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1976년생 운세>

     

    당신이 속한 단체의 윗사람과 마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흠집을 트집 잡고 나서니 답답하고 억울하나, 어찌 항변할 수 없으니 그저 웃어넘기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도착하겠군요. 열심히 노력한다면 반드시 기분 좋은 일이 찾아올 거예요. 금전운이 좋으니 혹시 관련된 일이 있다면 소식을 확인하도록 하세요.

     

     

    <1988년생 운세>

    넘어지거나 어딘가에 부딪혀 가벼운 상처를 얻을 수 있어요. 한 주 동안 일찍 집에 들어가 독서를 한다던지 음악, 영화 감상을 즐겨보세요.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좋을 거예요.

     

    지금 당신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사건이나 복잡한 다툼에 끼어들어 있네요. 하루빨리 대책을 마련하고 일을 마무리 지어야 더 큰 피해가 없을 거예요. 절대 시간을 끌면 안 돼요.

     

     

    <2000년생 운세>

     

    진행하고 있는 일에 좋지 못한 이야기가 들려올 수 있어요. 몸과 마음이 피곤해지겠네요.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내며 마음의 여유를 되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네요.

     

    사소한 오해로 친구 사이에 불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말을 아껴야 하니,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주도록 하십시오.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2023 호랑이 범띠 운세 총운/범띠와 잘 맞는 띠&상극인 띠

    쥐띠 운세 총운/쥐띠와 잘 맞는띠&상극인띠/2023년 복삼재

    2023 소띠 운세 총운/소띠와 잘 맞는띠&상극인띠

    2023 토끼띠 운세 총운 토끼띠와 잘 맞는 띠&상극인 띠

     

     

    용띠와 잘 맞는 띠/상극인 띠

     

    용띠와 잘 맞는 띠는 쥐띠, 뱀띠, 원숭이띠, 닭띠라고 합니다.

     

    용띠와 쥐띠는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궁합입니다. 부지런하나 추진력이 약한 쥐띠가 잘 리드하고 결단력 있는 용띠와 잘 어울립니다. 결혼 상대나 동업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 상호 보완하여 성공과 번영을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용띠와 뱀띠도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 서로 만족하고 협동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연애와 사업상 성공적인 관계라고 하네요.

     

     

     

     

    용띠와 원숭이띠도 잘 맞는 띠입니다. 특히 결혼과 동업에서 상당한 조화를 이루는 관계입니다. 깊은 애정과 이해 속에서 조화를 이루어 함께하면 서로 행복하고 사업을 한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용띠와 닭띠도 잘 맞는 띠입니다. 아주 잘 어울리는 성공적인 관계가 오랜 시간 깊게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용띠는 상상력이 풍부한 닭띠에게 큰 매력을 느끼고, 닭띠 역시 대범하고 의젓한 용띠를 의지한다고 하네요. 두 관계는 특히 남자 용띠와 닭띠 여자가 특히 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용띠는 개띠와 상극입니다.

     

    유일하게 용띠는 개띠와는 잘 안 맞는다고 하는데요. 서로에 대한 큰 적대감으로 충돌이 발생하는 관계입니다. 개띠는 용의 화려하고 변화무쌍한 모습을 인정하지 못하며 용띠는 자신에게 반감을 가지는 개띠를 싫어한다고 하네요.

     

     

     

     

     

    >> 정부 보조금 신청 나만 몰랐나?

    정부보조금24신청 바로가기

     

     

    >>404억 미환급금 중 내 돈은?

    미환급금조회바로가기

     

     

    용띠 성격 장점

     

    1. 용띠는 대담하며 생각을 크게 하고 행동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2. 도전적이고, 자신감이 넘칩니다.

     

    3. 성취욕구가 강합니다. 그에 맞게 힘이 강하고, 활력이 있습니다. 

     

    4. 감정적이기보다는 이성적이며 사람들을 아우르고 이끄는 리더십도 있습니다.

     

    용띠 성격 단점

     

    1. 독선적이고, 배타적인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있어 사람들에게 오해를 사기 쉽습니다.

     

    2. 지나친 확신으로 주변을 둘러보지 못하고, 과한 몰입도 보일 수 있습니다.

     

    3. 남과 소통하며 함께 맞춰나가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자신이 성취에 대한 욕구가 높은 만큼 남들에 대한 요구도 높은 편입니다.

     

    5. 낭만을 즐기지 못하고, 위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 글도 같이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국민연금 조기수령 장점 및 단점 주의사항 3가지

     

    국민연금 수령액 더 많이 받는 방법 5가지

     

    기초연금 모의계산 1분이면 끝(나이 금액 소득 대상)

     

     

     

    지금까지 용띠 운세 총운과 잘 맞는 띠 상극 띠 정보를 전달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