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비밀연애 차안에서 연하남 누구?

산다라박 비밀연애 차안에서 연하남 누구?




산다라박은 "차에서도 해요. 데뷔하고는 차에서"라고 답해 좌중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산다라박은 나아가 "샵 있는 골목 주차에서 소개팅을 했고 그때는 2011년도 여름이었다" 덧붙였는데요.


 산다라박은 "만나기 전부터 호감이 있으니까 나온 거다"라며 "그 당시에는 식당을 가거나 카페를 갈 수 없었다. 제 차가 있었다. 연하남을 만나니까"라고 밝혀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경악게 했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은 사실 여러차례 방송에 출연하여 본인의 연애에 대해 말하곤 했는데요. 산다라박은 “한 평생 연예인만 사귀었다고 하는 데 진짜냐”라는 질문에 “20살에 데뷔를 했는데 그 이후로는 연예인만 사귀었다”라는 솔직한 대답을 했습니다.


산다라박이 비밀연애를 한 상대는 “대부분 같은 쪽이었다. 음악 방송을 가면 눈빛 교환하고 그런 것들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라고 공개했는데요. 비법은 “연말 시상식은 가수들이 100명 정도 모인다.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에 같이 있다 보니 재밌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멤버들과 공유를 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산다라박의 비밀연애 비법이 방송에서 공개되었는데요. 그녀는 "남자친구와 주로 차에서 만났고 한번도 밥을 먹으러 가본적이 없다. 심지어 배달도 시켜본 적이 없고 그냥 굶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사실 산다라 박은 그동안 같은 소속사인 GD(지드래곤)과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산다라박과 GD의 팬들은 두사람이 비슷한 아이템, 같은 티셔츠, 구두 등을 착용한 사진을 증거로 제시하며 두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을 했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또한 산다라박은 EXO(엑소)멤버 찬열과도 같은 셔츠, 모자, 팔찌 등을 착용한 모습이 팬들로부터 둘이 비밀연애를 하는 게 아니냐는 의심을 사게 했는데요. 최근 열애를 인정한 연예인들을 보면 이전부터 이런 징조가 있었던 것이 있기 때문에 산다라 박이 말한 차안에서 만난 연하남이 찬열이 아니었느냐 라는 의견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한번도 공개되지 않은 산다라박의 연애. 개인 사생활도 존중되어야 하기 때문에 산다라박의 연하남은 알수 없지만 평생 만난 남자는 전부 연예인이 었다는 산다라박의 용기있는 당당한 고백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