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데뷔 아빠 국적 JYP와 결별 후 소속사는?



전소미 데뷔 아빠 국적 JYP와 결별 후 소속사는?





전소미가 6월 13일 솔로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전소미의 솔로 티저 사진이 공개되며 솔로 데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공개 된 티저 사진 오른쪽에는 'D-4 SOMI 2019. 06. 13. 6PM Everyday is my birthday -BIRTHDAY'라는 글귀가 적혀 있습니다.  '벌스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전소미 타이틀곡은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 테디가 작곡 했습다. 전소미도 본인 싱글의 작곡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전소미 싱글에 타이틀곡 '벌스데이'와 자작곡 '어질어질'(Outta My Head) 총 2개의 트랙이 수록 되는데 '어질어질'은 전소미가 직접 작사·작곡을 맡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역량이 담겨 있다고 하네요.








전소미는 원래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연습생이었습니다. 전소미는 M.net에서 방영한 SIXTEEN과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SIXTEEN에서는 최종에서 아쉽게 탈락했으나,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위로 발탁 후 프로젝트 걸그룹 I.O.I의 센터로 활약했습니다.


이 후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식적인 전속 계약을 맺었고 I.O.I 활동 종료 후 예능, CF, 음악프로 MC등 많은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2018년 8월 20일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했고 이후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더블랙레이블로 소속사를 이적했다고 하네요. 현재 전소미는 JYP 소속이 아니라 YG의 더블랙레이블 소속입니다.







전소미는 2001년생으로 올해나이 19살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 캐나다, 네덜란드로 총 3곳으로 전소미는 3중 국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전소미의 아빠 메튜가 네덜란드계 캐나다인이기 때문인데요. 전소미의 엄마는 한국인 입니다. 전소미의 성인 전은 엄마의 성을 따랐다고 합니다.


전소미는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 태어났지만 생후 6개월 이후 서울에서 자랐고 초,중,고 모두 한국에서 나왔습니다. 전소미 가족관계는 엄마, 아빠, 8살 차이의 동생 에블린 이렇게 4명입니다.  







전소미 아빠 매튜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기도 한 배우이자 사진기자라고 합니다. 이 밖에도 전소미 아빠 매튜는 2018년 진짜 사나이 300 <육군3사관학교>,<특수전학교> 편에 출연했고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기사로 활동했을 당시에는 최초로 독도를 방문한 외신기자 였다고 하네요.







전소미는 혼혈이라는 이유로 외모 때문에 놀림을 당해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잡종이라는 말까지 들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이국적인 외모가 싫어서 성형까지 생각했었다고 하네요.


비타민이라 부를 정도로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인 전소미이지만 마음에는 큰 상처를 받았었던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전소미 데뷔, 국적, 현재의 소속사, 아빠와 관련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응원합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