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교통사고 사고원인 과실

송가인 교통사고 사고원인 과실





송가인이 교통사고로 응급실로 이송되어 정밀검사를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사고는 20일 새벽 전라도 광주에서 서울로 이동 중 김제시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대형 화물차에 추돌 하여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송가인과 매니저는 가벼운 찰과상을 입었지만 파는 앞부분이 심하게 파손되었는데요. 당시 사고로 송가인은 목과 허리에 통증을 호소하여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 디스패치)


미스트롯 우승 이후 송가인은 그동안 방송출연과 전국구 행사 등으로 매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었는 이번 교통사고로 모든 일정에 빨간불이 켜졌네요.



사고원인, 과실

송가인 교통사고는 상대 운전자인 화물트럭의 부주의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화물차 운전자는 끼어들기를 시도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화물차 기사 측이 과실을 인정하여 현재 사고 처리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카니발 차량의 사고 직 후 상태를 보니 우측에서 끼어드는 차량을 피하지 못하여 우측 범퍼와 전면 부의 심한 파손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디스패치)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지만 그나마 다행인 것은 송가인이 크게 다친 곳이 없다는 것입니다. 

최근 그녀는 "교통사고와 보이스피싱을 조심하자"는 내용의 경찰 홍보영상을 촬영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교통사고가 발행했네요.



송가인 교통사고 보도 이후 많은 네티즌들은 "큰 사고가 아니라 다행이다, 큰일 날 뻔 했다.", "많이 안다쳤다니 그나마 다행이다."라며 안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행사를 뛰는 특성상 야간이나 새벽에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연예인들이 많은데 다시한번 이번 사고를 계기로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어르신들의 고정 픽 송가인. 건강에 이상없이 괜찮다라는 후속보도가 빨리 나오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