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해명 소속사 광수네 입장



송가인 해명 소속사 광수네 입장





송가인이 최근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이 사고는 6월 20일 발생하였는데 송가인의 카니발 차량 앞부분 80%가 파손되는 큰 사고였지만 다행히 송가인은 큰 부상없이 응급실에서 정밀검사만 받았다고 보도가 되었는데요.




그런데 사고 발생 2일만에 송가인이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가하여 눈물을 보이는 일이 생기자 네티즌들은 소속사가 교통사고 난 송가인을 무리한 일정으로 혹사시키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생겼습니다. 






송가인은 자신의 SNS계정에 감사의 글을 남겼습니다.


"몇일전 교통사고 소식에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으로 몇일을 보냈습니다. 걱정해주시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습니다.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 번 울컥하였고 눈물이 났습니다."




소속사 일정 논란에 있어서는 "소속사에 대해 소문도 많고 의혹도 많은데 제가 만나 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십니다. 여러분이 오해 없으시길 바랄께요"라며 소속사와 관련된 의혹을 부인했는데요.






한편 송가인 소속사는 '광수네'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광수네는 MBK 엔터테인먼트로 현재 소속사 입장이 나온 것은 없습니다. 송가인은 하루 빨리 완쾌해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릴 것이라며 소속사와의 문제는 전혀없다는 입장을 내놓았으니 항간에 나오는 소문은 소문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소문에 송가인 행사 출연료가 무려 10분에 900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소속사와 송가인의 수익분배는 5:5라고 하네요. 미스트롯 출연 전과 후의 출연료가 20배 상승했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한 금액이네요!


 [모두의 핫 이슈/TV연예] - 송가인 교통사고 사고원인 과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